1원 아디슈즈는 현금 & Nbsp; 배상 방안을 소비자들에게 거절당했다
인터넷 협력업체 구두 창고 운동캐주얼 전문점 소비자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최근 여러 청중이 중앙인민방송국 뉴스 핫라인 400 -80088에게 전화를 걸어 며칠 전에 인터넷상에서 돈 한 켤레의 아디운동화 한 켤레를 성공적으로 구매하고 돈을 지불한 후 소비자가 모르는 상황에서 주문서가 취소되었다.
현재 사업가가 내놓은 해결 방안은 소비자가 인정할 수 없다.
아디화 1원 1켤레 당당첨 못 발송
돈 한 켤레
아디화
유여사는 7월 28일 새벽 1시에 많이 본다
당당망
이런 상품을 하나 걸고서, 바로 내보내겠다.
주문
.
유여사: 우리 그때 다 인터넷으로 판촉을 하든 아니면 인터넷으로 활동하는 줄 알았어요.
7 월에 많은 행사를 진행해 상품권 발급을 포함해 많은 상품을 투매한 뒤 거저 거저 거스름돈 같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도 인터넷 행사인 줄 알았다.
푸른색 아디다스 세엽초 캐주얼화, 원가 680원, 현금 1원만 하면 장여사도 당당망에 대한 신뢰를 한꺼번에 16켤레 샀고, 운송비 20원을 더해 보스를 지불하여 총 36원, 주문이 성공한 후 홈페이지에'배급중이다'를 보였다.
장 여사: 제가 한 무리가 있기 때문에, 마침 무리에서 이 소식을 발표한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이 신발이 괜찮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군에서는 빨리 말하라. 수량이 많지 않은 것 같아.
한 푼은 정말 싸다.
그리고 나는 사러 갔고, 나는 가짜가 아닐 것 같았다.
안심하고 찍었어요.
금방 상품을 받을 줄 알았는데 다음날 인터넷에 접속해 보니 주문서는 이미 스스로 취소되었다.
이날 유씨는 당당당인터넷에 온 문자를 받았다. 문자 메시지는 "당신이 구입한 상품은 인터넷 합작업체 명화창고 운동장 레저 전문점에서 판매하고, 사업가와 피드백을 거쳐 이 상품 답변이 없었고, 시스템이 잘못되어 주문서를 취소하기 위해 복구할 수 없는 것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장 여사는 명화창고 직원의 전화를 받고 피고인이 발송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장 여사: 다음날 나는 명화창고 전화를 받았다.
나는 내가 찍힌 것을 당하고 있다는 것이 사실상 그의 가게 안에 있다는 것을 궁금하게 했다.
어느 가게예요?
그리고 그는 지금 물건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같은 타입의 신발을 나에게 보내도 괜찮다고 말하는데, 가격은 조금이라도 괜찮을 뻔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들에게 발송할 수 없다고 말했다.
기자가 인터뷰한 소비자는 가장 많은 주문서 100켤레를 샀다.
화물을 받지 못해 소비자들은 잇달아 인터넷 고객에게 전화를 걸었다.
유여사: 인터넷에서 알려준 설명은 그 매장이 창고 재고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발송을 할 수 없습니다.
그가 우리에게 모든 사용자 휴대전화에 문자를 보냈다.
발송이 안 된대요.
여러 소비자들은 인터넷에서 주문한 상품으로 명화점이 당당당망의 가게라는 것을 잘 모르는 아디신발이 이 이 구두점에서 나온 것인지 몰랐다.
1 원 가격'시스템 오류 '
당당망이든 인터넷 가게든 고객은 이미 주문서에 따라 배송을 해야 한다.
당당망은 어떻게 이 일을 설명할 것인지 고객이 권력을 유지하고 장사꾼은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화물 배급을 하고 있는데 강제환불표를 당했다.
유여사는 29일, 그녀는 당당망에서 발부한 소포를 받았고, 원래는 정해진 물건인 줄 알고 열어보니 전혀 아니다.
유여사: 소포 위에도 신발이 뜨고 수량이 네 켤레인데 소포를 열고 안에는 가방이 하나 있고 양말 두 켤레가 있고 슬리퍼가 한 켤레가 있다.
장 여사님도 같은 소포를 받았고, 뜯지 않고 거절했다.
장 여사: 내가 분명히 16켤레를 샀는데 큰 소포가 큰 거죠.
그는 단지 작은 상자만 하나 있으면 신발 상자의 크기이다.
위에 소포에 쓴 신발을 샀는데, 나는 16켤레를 샀는데 소포만 한 개밖에 없을 리가 없어 거절하고 돌려보냈다.
소포와 함께 소비자에게 보내온 샌들 세 봉투가 보낸 사과편지는 ‘명화창고 허송무 ’, ‘명화창고 당당당당점 점장 티나 ’와 ‘명화창고 담당 가게에서 올린 웬리 ’였다.
편지에 따르면 이러한 오류가 발생한 것은 직원들이 순위를 찾지 못해 페이지에 나타난 상품재고는 실제 판매가격과 맞지 않고, 웹페이지의 재고는 1000여 켤레, 실제 한 쌍, 동시에 웹 페이지의 상품가격도 실제 판매가격과 실제판매가격과 맞지 않으므로, 4999위안으로 나타났다.
기자가 인터넷 고객에게 전보를 쳐서 상대방이 잘못된 원인을 네트워크 시스템에 돌리다.
고객님: 사업가라서 이 상품이 없어서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기자: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자기 시스템으로 하는 거야, 가게 자체 문제야?
고객: 그 이유도 지금 확인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배상 거부
오늘 일부 소비자들이 당당망의 피드백을 받았는데, 진 씨는 당당당망에서 지급한 배상 방안이 200위안이라고 말했다.
진선생: 그들은 오늘이 나에게 한 고객 한 사람당 200원씩 보상한다고 말하는데, 네가 한 켤레를 사든 백 켤레도 그렇다.
나는 바로 그에게 당신들의 이런 배상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진 선생은 그의 당연한 계좌번호를 오늘 여전히 그가 주문한 152위안의 아디슈즈는 여전히 배급을 하고 있는 가운데 당당망에 대한 배상 방안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이 문제에 부딪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1위안 아디슈 위권군 ’을 설립했다. 군 55명의 소비자들이 당당당한 전화를 받았고, 그들은 모두 당당한 해결 방안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다만 상대방이 주문서에 따라 발송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기자가 원고를 발고할 때, 당사자는 여전히 정면으로 이 일에 응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광동성 방직 의류 패션 구매자 협회 설립 구축 소통 플랫폼
- 핸드백 창고 | 极致“简·罗蒂”——源自佛罗伦萨的顶级奢侈品包包
- 패션 라이브러리 | 은상 의상 브랜드 패션쇼는 예술적 정취를 지닌 엘리트 여성
- 패션 라이브러리 | “ 진수 ” 삼정 의류 브랜드 패션 발표회
- 패션 라이브러리 | 布莱克利复古服装搭配推荐
- 집 | 국제 국내 의류 기업 은 모두 다국적 가산 영화 음식 이 전면 개화 되었다
- 집 | 방직 의류 업종 -일본 대가집 업종: 평가 배후 시사 기업 관리
- 집 | 가복 은 유행 이 되어 외출 복 거리 에 고수 가 너 를 어떻게 입어야 할지 가르쳐 준다
- 집 | 국내 최초 O2O 의류 목걸이 플랫폼 정식 상선
- 웨딩드레스 | 8개 미약천선의 웨딩브랜드 넌 아직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