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경제의 발전 & Nbsp; 신발 브랜드가 국제시장에 시선을 던질 것이다

2011/7/6 16:36:00 54

경제 시장 브랜드

7월 6일 신문은 《무동기적 》에 대해 언급했다. 이는 후난위성TV가 막 사막의 한 명절을 맞아 사회공익이념을 계승하며 주류 가치관을 넓히고 많은 사람들의 추앙을 받았다.

그 가운데 선수들은 기적을 만드는 용기를 과감하게 도전하는 것이 더 깊숙이 스며들었다.

이렇게 두터운 품질 이념 을 신발 브랜드 발전 속 으로 옮겨 간 것 은 무엇 때문 인가?

구두업

국제화 발전의 사본을 묘사하다.


신발 업계에서 말하자면 중국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신발 브랜드는 국내에 착안하는 것이 아니다.

시장

발전은 국제시장 이 큰 케이크 에 눈길 을 들여다보았지만, 어떻게 최적의 효과적인 형세로 세계 시장에 진출할 것인지, 국제창신무대에서 중국 신발업의 기적을 춤추고 전문가들은 심경 을 기울여야 한다.


언론은 최근 시리즈 국내 구두업의 각종 발전 태세를 보도하고 있다. 중국화 제조가 전진하는 도로에서도 일부 요인들의 제약을 받았고, 인민폐 절상, 원가 상승, 융자난, 자원 부족, 무역장벽 등의 문제가 어느 정도 중국 신발 국내 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이 후 위기 시대 배경 아래 중국 신발

브랜드

국제화도 더욱 높은 차원의 도전에 직면하고 국내 시장과 국제시장의 접선 발전을 잘 처리하는 것이 눈 아래 신발 브랜드가 시련된 주제다.


하지만 중국 구두업의 경쟁 우세는 여전히 뚜렷하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제화센터이며, 전국의 신발업은 산업집군의 발전상태를 보여줬다.

이때 정부는 산업정책봉투를 통해 국내 구두업에 대한 인도와 지지를 강화하고 중국 특색 문화로 국내 신발 브랜드를 새로운 홍보 단계로 추진할 수 있다.

또한 신발 업체도 자신의 실제 브랜드 상황에 따라 국제시장의 브랜드의 경로를 정해야 하며 브랜드 과학 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무형자산을 만들어 후위기시대 신발 브랜드 국제화의 봄을 맞이한다.


물론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외에 신발 브랜드 국제화는 바로 아래 신발 기업의 주목이 될 만한 화제가 됐다.

상술한 브랜드 국제화 계정 문제는 국제화 브랜드의 직접적인 제약 요소는 국제화 브랜드가 ‘스마일 곡선 ’에서 고부가가치의 ‘연구 개발 ’과 ‘판매 ’를 확고히 하고 주관적으로 중국 신발 제조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고 국제시장에서 중요한 점유율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중국 구두업은 국제시장에서 차지하는 가장 큰 액수는 가공 스티커에 불과하고 자주브랜드를 배양할 뿐만 아니라 현재도 아직 성숙한 브랜드의 국제화 발전 패턴을 참고할 수 있다.

중국화 브랜드의 국제화 도로는 매우 도전적이며, 갓 졸업한 학자들이 앞길을 모색하는 길을 걷고 있어 격정했다.


그러나 시장경제의 국제화에 따라 갈수록 강화되고, 신발 브랜드가 세계 시장에 광범위하게 나아가는 것은 미래도 우물 분출 태세라고 믿는다.

또 중국 신발 브랜드도 국제경제 환경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과학기술 연구 개발과 브랜드 자주창의에 대한 새로운 건설에 투입해 기술 혁신 견인화 업종의 전반적인 발전 맥락을 발산하며 긴 소매 선무의 우세로 국제무대에 선보이며 중국화 상품패를 실현하고 중국제 구두업의 지속적인 국제화 발전을 이어갈 수 있다.

  • 관련 읽기

동맹은 4국에 영관세 & Nbsp; 진강업계 태도가 다르다

구두업 동태
|
2011/7/6 16:26:00
47

정부 보조 구두 기업 & Nbsp

구두업 동태
|
2011/7/6 16:24:00
46

신발 기업이 아동 시장 & Nbsp; 어린이 용품은 새로운 전선이 되었다

구두업 동태
|
2011/7/6 15:56:00
59

아동화 업계 표준화, 부정과 이익의 권형

구두업 동태
|
2011/7/6 11:24:00
68

원자재 상승 문제는 중국 신발 사업에 많은 난제를 가져왔다

구두업 동태
|
2011/7/6 9:16: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은 세금을 낮추거나 홍콩 소매업을 위협한다

최근 비즈니스부 대변인은 중국이 수입관세를 한층 낮춰 일부 중급 상품의 관세를 포함해 기본적으로 2 ~15%가량 낮춰 화장품, 고급 담배품종으로 선행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