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시민 재창
최근 본 신문은 홍콩 시민의 번호여여사의 지원전화를 받았다.
그는 올해 4월 항구에서 공세집을 신청할 때 의외로 남창시 창동공공업단에 등록 자금이 2980만 달러에 달하는 회사라고 밝혔다.
자신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남창시 공상국에서 문서를 조사한 결과, 자신이 이 회사의 것이다.
법인 대표
… 이다
번 여사는 이 “ 하늘에서 내려온 ” 회사가 그녀의 평온한 생활을 교란시켰고, 바로 그녀가 항구에 있는 것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복리
그녀는 공세방을 신청할 수 없었다.
그는 남창에 와서 관련 부서에 대해 합리적인 설명을 해주고 그에 대해 아무런 영향도 없는 상황에 따라 회사를 매각할 때, 일이 생각보다 단순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창동공업구 관리위원회는 허위 에 빠졌다
등록
분쟁
홍콩 공세방 1개 서민성'부자 '
2004년, 번 여사는 남창에서 홍콩으로 이주했고, 홍콩 사람 신분을 얻었다.
현재 항구에서 만7년간 거주하여 공세방 신청 조건에 이르렀다.
지난 4월 홍콩정부에 공세집을 제출할 준비가 됐을 때, 뜻밖에 국내에서 등록 자금이 2980만 달러에 달하며 위안화에 가까운 독자회사를 환산하고 있다.
“정말 깜짝 놀랐는데, 그때 뭐가 잘못됐는지 의심을 많이 했어요?”
번 여사는 이 회사의 존재 때문에, 그녀는 공세집을 신청할 수 없다고 말했다.
회사 등록 정보에 따르면 그녀는 부자가 될 뿐만 아니라 부자다.
조여사 소개, 홍콩 전세 제도, 그 원칙은 모든 가족이 부담할 수 있는 빌딩과 임대료 범위 내에서 구매 또는 적당한 거처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주택 형식은 홍콩 사회의 중요한 복지 조치 중 하나다.
신청인은 아파트에 살고, 주택 구매는 엄격한 심사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특히 가정 인구 및 소득 한도 조건을 갖춰야 한다.
이를 위해 번여사는 한개 서민인데, 홍콩에서도 공옥을 신청해야 하는 사람이 어떻게 하룻밤 사이에 등록자금이 2980만 달러를 가진 ‘ 은형 ’ 부자가 될 수 있을까?
이렇게 되면 홍콩정부의 복지대우를 누릴 수 없는 것은 그 다음이다. 이름으로 등록한 회사가 어떤 일을 저지르면 책임을 져야 한다.
거짓 등록은 상업 임무를 완수하기 위한 것입니까?
번여사는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자, 그녀는 즉시 홍콩에서 남창으로 달려갔다.
인터넷상에서 조회한 관련 정보에 따르면, 번 여사는 결국 남창시 태격 실업 유한 회사의 법인 대표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 독자회사 등록 자본은 2980만 달러로 경영 범위는 의류 제조, 가공, 판매.
회사는 2010년 6월경 독자회사 법정주소는 남창동공업구 동승대로 구체적인 문패번호가 없다.
‘ 2980만 달러를 투자하여 인민폐 2억 위안의 회사를 환산하지만 ‘ 법인 대표 ’ 의 나는 전혀 몰랐다. ‘ 이사회 명단 ’ 에서 강연, 이사장, 이사 조옥수 부회장도 나도 모른다.
어떻게 등록했는지 모르겠다."
번 여사는 자신이 처음 접촉한 것은 창동공업구 관리위원회에서 이 회사의 구체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가 기자에게 소개한 것은 창동공업구 간상국의 호성 국장이라고 주장하며, 상대는 상업 유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그 이름으로 회사에 등록했다.
번여사는 창동공업구 관리위원회는 현재 이 회사가 설립한 후 경영도 하지 않았고 불법행위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았다고 말했다.
창동공업단 청상국 사무원 위청산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구체적인 상황은 잘 모르면서 유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한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지만, 이처럼 조여사의 실질적인 침해는 결코 없을 것이다.
'위탁 대리인'은 창동공업구 관리위원회의 일꾼이다.
이후, 번 여사가 남창시 공상국에 가서 등록 정보를 조회하였다.
지목 대표나 위탁 대리인의 증명서 하나에 따르면 기자는 “ 이를 지정하여 위청산 위청산을 위탁하여 등록 사항을 설립하는 것을 보고 … … … … … … … … … … … … … … ” 라고 말했다.
유효기간은 2010년 6월 1일부터 2010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지정된 대표나 위탁대리인 정보에 따르면'위청산'의 단위는'남창 (창) 동공업구 관위위원회'와'위청산'의 신분증 복사 서류가 첨부되어 있다.
그렇다면 상공업자가 등록한 위탁대리인 위탁대리인 위청산은 번여사 신분 정보 및 여사 신분으로 등록한 회사에 대해 일정한 이해를 해야 한다.
그러나 위청산은 자신이 이 일에 대해 모른다고 주장하며 신분을 배제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기자가 위탁 대리인에게 증명된 위청산 (위청산) 에 서명 서명을 요청했을 때, 그는 갑자기 그와 무관하고 기자에게 직접 지도자를 묻게 했다.
“상대방의 태도가 매우 좋지 않다. 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타인의 권익을 침해하려고 자각하지 않으며, 이 일에 대해 타당한 해결책을 찾지 마라.”
번 여사는 이 회사의 존재로, 자신이 공세방을 신청할 수 없었기 때문에 창동공업구역이 잘 해결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창동공업단 관리위원회가 상국 후국장을 구하지 말라는 건 더 이상 찾지 말란 말이야. 아무데서나 고소할 거야."
이를 위해, 기자들은 앞서 두 차례 창동공업국 인터뷰를 하고, 조여사의 호성 국장을 접대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연락취재를 담당하는 사무실 스태프는 호통화 후 직접 외출 업무를 회답해 인터뷰를 할 수 없다.
이에 따라 기자의 전화는 초상국 호성 국장과 휴대전화가 꺼졌다.
많은 수수께끼들이 해선 후 업무에 아직 진전이 없다
본인 신분증 원본과 서명이 없는 상황에서 이 회사는 도대체 어떻게 등록에 성공했습니까?
번 여사에게는 여전히 미혹적이다.
그녀는 창동공업단지 관리위원회에서 그들이 그녀의 신분증 복사본에 근거하여 이 회사를 정했다.
남창시 태그실업 유한회사 독자회사 공상등록 전 남창시 청산호구 정부의 회복을 받았다.
이를 위해 청산호구 외경국에 가서 이 일을 알게 되었는데, 당룽성 국장은 자신이 방금 출장을 온 것은 결코 잘 알고 있지 않았지만, 상황을 이미 구도령에 보고해 창동공공업구역 관리위원회를 잘 처리하라고 지시했다.
그렇다면, 번 여사의 신분 정보는 어떻게 얻은 것입니까?
등록 자금은 어디에서 출자합니까?
이로써 유발된 일련의 문제들은 여전히 수수께끼가 되고 있으며 창동공업구 관위회와 청산호구 정부는 이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다.
번 여사는 자신의 신분 정보로 허위 등록회사를 도난당하여 홍콩 공세방을 누리지 못해 배상을 받기를 희망했다고 말했다.
도대체 번 여사의 요구가 만족스러울 수 있을지, 거짓 등록 회사의 일은 어떻게 해결될 것인가?
남창시 청산호구는 창동공업구 관위위원회가 상대와 협의하기로 했다.
현재까지 양측의 여러 차례 협상을 했지만 합의하지 않았고, 번 여사는 자신도 소송 경로를 제외하고 이 일을 해결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정책 법규 | 북경: 10년 동안 만12점 기록 & Nbsp; 10년 동안 유효기간 면허증을 교환할 수 있다
- 패션 메이크업 | '알록달록한 색채 '드디어 얼굴에 나타났어요.
- 주식시장의 풍운 | 什么是股票过户程序?
- 학습 영역 | 翻驳领是否都要设置领省?
- 의류 경영 | 의류 판매 재고 위험 방지
- 패션 메이크업 | 3가지 이유: 동영 MMM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라이너
- 의류 경영 | 의류 브랜드 가맹 조심 행동
- 마케팅 수첩 | 마케팅 대상을 잘 파악해야만 큰 돈을 벌 수 있다!
- DIY 생활 | DIY 간단한 몇 발자국, 긴 머리 나왔습니다.
- 의류 경영 | 如何高效处理库存服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