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과 재고 압력 증가 & Nbsp; 기업은 ‘ 지속전 ’ 을 마련해야 한다
34월은 우리나라 전통의 방직 판매 성수기로 알려졌지만 올해는 보기 드문 연한 국면, 면사와 반제품 판매가 막혀 가격이 크게 하락했다.
현재 국내의 면사, 반제품 제조업자는 현물이 충분하고, 적극적으로 출하하는 의망은 비교적 강하지만, 가격은 그치지 않았고, 중고지사, 반제품, 바닥의 하락세가 더욱 심해서 기본적으로 원가선 이하로 이르렀다.C32S 면사시가가 35500 ~3600원, 3월간 누적 하락폭 4000원 /톤 이상, C32S 130 × 130 × 7063 `2 /1 세사포 (분사포)의 평균 가격은 11.50원 /미터 가량, JC60S × JC60S × 88 × 88 × 88 / 1 세포 (광변) 7.80위안 /미터, 누적폭이 2.00 ~2.50위안에 달한다.
2010년 우리 국면 방직 기업은 좋은 업적을 얻었고, 역사상 최고 수준, 이윤이 60% 이상 증가했다.올해는 비수기에 접어들어 많은 기업들이 손을 쓸 수 없게 하고,방직 생산 라인적자가 늘어나다.현재 다수 기업들은 이미 사거리 입구에 도착한 것을 느끼며 전망이 예측하기 어렵다.
자금 이 빡빡하고 이윤 을 말하기 가 어렵고, 기업 이 진퇴 하고 있다
최근 국내 면화, 점단과 폴리 짧은 등 3대 면방 원료 가격은 현저하게 낮췄지만 전체적으로 고위 운행, 면방직 기업의 자금 점유량이 크다.그리고 올해 국내 면사와 벽돌 등 하류 제품의 판매가 어려워 상품이 쌓여 있어 생산품이 이미 원가 가격을 떨어뜨렸고, 상품의 리턴 속도가 느려지고, 현재 면방직 업체의 현금 흐름이 갈수록 긴장되고 있다.
또 올해 인플레 형세가 두드러지고 황금, 백은과 석유 등 대종 상품의 가격이 폭등했다.국가가 인플레이션 억제와 긴축 화폐 유동성을 1위에 두고 은행 은근이 조속해 현재 예금 준비금률은 이미 사상 최고 20.50% 에 이르렀으며, 1년 기간 예금 대출금리는 각각 3.25% 와 6.31%, 5월 하순에는 여전히 준비금률을 계속 인상할 수 있다.
방직 기업도 이번 조정에서 ‘ 연금 ’ 을 당하고 융자난을 당하고, 원가가 커서 자금 사슬이 끊어질 위험에 직면했다.
재고기업과 정책이 겹쳐 비관적인 감정이 만연하다
과거 우리나라는 주로 투자, 수출, 소비 등 세 운전 마차 인력거동 업계 성장에 의존하고 있으며, 올해 원가 압력이 비교적 크다, 위안화 급상승 등, 일본 지진과 중동 정세의 파동 영향으로 올해 수출 속도가 크게 완화되어 6년 만에 처음으로 시즌 무역 적자를 기록했다.
올해 시장의 경향이 높지 않고 은근 긴축으로 업계 투자가 억제되며 국내 소비는 지금까지 GDP 비중이 낮아 시장 수요의 전반적인 ‘함몰 ’을 치렀다. 34월은 이미 판매 비수기를 앞당겨 판매하기 위해 면방직 업체 재고가 커지고 있으며, 현재 한 달 반 이상의 재고 ‘홍선 ’ 이상, 일부는 이미 2개월간 ‘고수위 ’에 달했다.2만여 개 규모의 방적 공장은 기본적으로 100 ~200톤의 면사 재고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따라 총량 성장, 공급이 수요보다 큰 상황에서 기업의 부담이 크다, 하북, 쓰촨, 중경회룡댐, 산동하택, 고밀 등 지역의 방직 업체가 중단하거나 방학, 일부 지역의 30% 가량 중소공장이 계속 휴업해 위기를 해소했다.
면방적 원료 가격이 크게 거세져서, 하류 고객이 면사, 면사반제품 천이 하락하다.예상 이 비교적 높아 '상승 상승 하락 을 사지 않 는 심리적 작용 하 는 다수 가 화 로 분산 하 는 전략 이나 아예 이동 을 취소 했 다.이에 따라 올해 고가 원료가 휩싸여 시장의 ‘고소 ’ 분위기는 흐려지고, 기업이 소외와 단서를 위주로, 주문량이 뚜렷하게 떨어지고, 일부 품종의 기본 체화에 이르렀다.적당한 착수 시기가 없기 때문에 원료 재고가 줄어든 상황에서도 면방직 업체도 쉽게 입고되지 못해 악순환을 형성하고, 상하류 관망분위기가 짙다.
종합적으로 2010년 방직 업계는 이미 앞당겨 이득을 적발했다. 올해 시장 수요부진, 그리고 자금면이 편협하고 공고분위기가 억압되면서, 대호형세가 점점 멀어지고 시장의 약세를 이어가고 있다.저비용 우세 가 점차 상실된 오늘날, 자금 실력이 강한 기업이 주동적이며, 대량의 중소형 기업의 처지는 어렵고, 감량제효는 반드시 가야 할 길이니, 후기에는 ‘지구전 ’의 준비를 앞당겨야 한다.
- 관련 읽기
- 인터넷 마케팅 | 동완시 전자상무협회 회장을 전문적으로 방문하다
- 지방 핫점 | 2013년 쓰촨 방직 방직업은 먼저 억제하고 나섰다
- 시장 연구 | 부안나의 대가집 이념이 업종의 선천을 개척하다
- 상업보전 | 서너 라인 도시 잠재력 대로력 디자이너 인기
- 시세 분석 | 9월 10일 면화 선물 시장 면화 가격 시세
- 시세 분석 | 9월 11일 면화선물 시장 면화 가격 시세
- 시장 동향 | 독특한 본토의 의류 브랜드를 만들기 시급하다
- 상가 속보 | 가방제품은 품질 문원료가 다시 발암물을 함유하고 있다
- 무역 정보 | 土耳其家纺瞄向中国高端市场
- 산업 투시 | 돌사자 시 방직 의류 산업 집단 우세 가 뚜렷하다
- 상해 의약 은 H 주 & Nbsp 에 상륙할 예정 이다; A 주식 은 금기 로 정판 한다
- 레이스 베일에 섹시한 맛 & Nbsp; 진람 기질 짱
- 상장회사 일사분기 재고품 3조 53조 & Nbsp; 역사의 최고를 창출하다
- 놀라다태국 인체 채회절
- 해남 면세점 대매 업무학과 산채
- 이다욱: 개인세는 전면 개혁 & Nbsp; 러시아 경험을 거울 수 있다
- 인민폐 환율은 중미 대화 전에 속도 상승세를 가속화한다
- 중서부 에서 ‘ 현지에서 취재 ’ 를 발전시키려면 용공황에 대비해야 한다
- 소니는 천만 신용카드 자료나 유출 & Nbsp; 천가 클레임을 직면하고 있다
- 기술공황 이 오히려 직업 교육 을 강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