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정한 단선 고수의 속마음

2011/3/14 16:41:00 129

단선 주식 시장

  단선고수라는 칭호는 매일 주식시장에 발버둥치는 투자자들이 추구하는 것이다투자경계, 어떻게 단선을 잘 할것인가 하는것은 직업투자자들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우선 단선은 오늘 사고 내일 팔거나 상승 파도형 운행이 완료돼 크게 올랐던 강세주를 마음대로 추격하는 것과 같지 않다.단선의 구매점, 그것은 단선을 가리킨다기술낮고 도표에서 앞으로 일련의 상공 동작이 전개될 것으로 분명하게 예상할 수 있다.이것이야말로 우리가 추구하는 가장 좋은 추세 상태이다.그래서 나는 단선을"한시 투자 이윤의 최대화"로 이해하고 싶다.그러므로 약세주의 완전한 강세전환은 우리가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강세주의 초반 약화가 우리 매도의 가장 좋은 이유가 될 것이다.


둘째, 도스 이론을 보면 단선을 하는 것은 단기적인 행위이지만 단기적인 행위는 장기적인 추세에 대한 부정이 아니다. 한 단선 품종에 대한 파악은 길게 보고 짧게 해야 한다. 나는 보통 한 도형을 주선, 월선, 일선, 60분선으로 분해하여 관찰한다.네 가지 주기가 동시에 파도 이론에서 3파에 있는 주식만이 단선 안전과 수익 최대화의 보증이다.물론 상기 조건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주식은 정말 극히 드물기 때문에 어떻게 그 중의 경중을 취사선택할지는 단선 고수에게 있어서 파악해야 할 문제이다.


마지막으로 단선고수는 동시에 기본면분석고수여야 한다. 기본면분석은 여러 방면의 지식구조와 관련되기에 평소의 박식은 매개 고수의 자습과정이어야 한다.


한 주식을 분석하려면 먼저 그 형태로부터 착수해야 한다. 단선의 고수는 어떤 공격동력을 잃은 주식도 거절한다. 즉 진정으로 개입할 가치가 있는 주식은 그 공격형태가 반드시 완전히 완벽해야 한다. 이런 형태의 완벽은 일선도표에만 표현되는것이 아니다.전개를 여러 주기가 복합된 상태에서의 공격 형태로 봐야 한다.


가장 중요한것은 시분할 오퍼진탕도에서의 상공격상태와 상공격기세로서 관건적인 기술지점은 압단돌파를 취하는가 아니면 쉽게 돌파하는가 하는것이다.이것은 모두 반드시 심사해야 할 지표이다.현행 증권사의 주력 운영 습관을 보면 전자는 비교적 많이 운용된다.한 가지 언급할 만한 문제는 상공의 파도형에 대한 판단이 어떻게 끝났는가 하는 것이다.나는 완전히 똑똑히 분석하지 못하고 다만 일부 해결경로를 제기하였다.


첫째, 대세의 정점은 개별 주식의 상공 파도형 운행이 완료되는 것을 결정한다.판자의 리턴이 파도형의 완성을 가속화시켰다.


둘째, 전기의 1년 이내 정점을 뚫지 못한 주식은 상공랑형이 운행되지 않았다고 볼 수 있다.


그래서 내가 자주 하는 주식은 전기 고점 아래에서 기세를 올려 돌파한 주식들이다.어떻게 한 주식이 전기의 고점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판단할 것인가, 여기에는 주력의 시판, 겹판, 창고 압박, 밸런싱, 진창, 거꾸로 창고와 반기술의 고급 기술 속임수 등 일부 판면을 분석하는 진짜 노력이 관련되어 있다.


주력 운영 괴리와 동기화는 가격 등 역사 자료를 바탕으로 통계, 수학 계산, 그림 그리기 방법이 기술 분석 방법의 주요 수단이다.일반적으로 기술 분석은 지표류, 절선류, 형태류, K선류와 파도류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이것은 초보자가 반드시 습득해야 할 실전 기본 기술이다.우리는 그 중의 이용성을 중점적으로 분석할 것이다.


(1) 지표류 기술분석: 구체적으로 경멸의 앞의 몇 편의 글 (기술분석 123, EXPMA 사용 기교, 핵심 K선 등) 을 참고하면 여기서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주식시장의 미래 예측성은 지표가 실전에 오는 것이지, 몇 가지 손발을 놀린 데이터 게임으로 자신을 위로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결정한다.이 통폐합은 현재 주식 소프트웨어 개발상들에게 매우 유행하고 있다.주식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과정에서 지표의 특정한 범위와 함의에 주의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지표를 이용해 투자하는 선량한 투자자들이 많다.그 결과 지표 무용론이라는 논조가 나왔다.사실 우리의 신흥시장에서 주력인 장가는 늘 광범한 주식투자자들의 지표에 대한 수박 겉핥기로 자신의 남에게 알릴 수 없는 목적을 달성한다.


(2) 절선류 지표는 비교적 추세를 강조하는데, 추세는 간단히 말하면 주식 가격 운행의 방향이며, 어떤 추세가 형성된 후 변화하려면 그것에 충분한 영향을 미치는 외력이 있어야 한다.그러므로 일단 주식이 가속상승기간에 처해있다면 보유하는것이 우리의 가장 좋은 선택이다.물론 이런 추세는 장기적으로 파악해야 한다.절선 이론에서 비교적 중요한 것은 일부 추세선과 금 분할선의 기교인데 이것은 단선 투자자에게 매우 중요하다.강은 리코더의 이론을 적당히 응용하면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3) 형태이론과 주선이론: 현 단계의 주력 운영 주기가 커지면서 장장주의 분묵이 등장한다.일선도에 제시된 전통적인 이론 정보는 주력에 쉽게 속는다.그래서 여기서 나는 주선 이론을 하나 도입했다.주선에서 우리는 전략가의 눈으로 주가가 현재 어떤 상태에 있는지 관찰할 수 있다.형태 이론의 효용만이 완벽하게 구현될 수 있다.이른바 단기 일선 형태에만 신경을 쓰면 주력 속임수의 쓴맛을 볼 수 있다.


(4) 파도 이론, 이것은 천재가 장악한 이론이다.일반 투자자가 놀 수 있는 것이 아니다.파도의 원리는 간단하지만 천 관객의 마음속에 천 명의 햄릿이 있는 것처럼 공감대를 형성하기 어렵다.간단한 방법이 있는데, 실제로는 주선으로 개별 주식을 구분할 수 있다.주식의 상승 추세만 찾고 구체적으로 어느 파도를 우리는 상관하지 않는다.상공랑이 전기의 머리를 통과한 후 관성이 수일 동안 오른 후 약세나 체증이 있으면 단호히 아웃된다.최고치를 기록한 주식은 대다수 시장 인사들이 선호하기 때문에 주력이 역행하기 쉽다.그러므로 일부 신기록을 세운 주식에 대해서는 견결히 조심스럽게 대해야 하며 오로지 신기록을 세운 주식을 많이 보면 장가의 무자비한 놀림을 받게 된다.


(5) K선 이론.이 기술 분석은 종종 주력에 의해 속임수로 쓰인다.왜 많은 주전들이 즐겨 쓰죠?왜냐하면 우리가 영업점에서 시세를 보는 것은 첸룽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 주식에 대한 판단은 대부분 K라인 조합에 대한 수박 겉핥기에 기초한 것이고, 기타 지표는 대부분 보지 않거나 거의 알지 못한다.


그렇다면 현 단계에서 주력은 어떻게 선을 속였을까?먼저 이것을 믿으십시오. "시장에서 100% 돈을 버는 기술은 종종 그 기술이 무력화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많은 사람이 알면 알수록 주력에게 역행하기 쉽다.예를 들어, 상영선은 반대로 하는데, 전통적인 이론상 상영선은 주가의 포압이 크다는 것을 대표하기 때문에, 공매신호이다.이제 됐다. 주력은 이를 종종 창고를 흔들고 디스크를 씻는 데 사용해 개인투자자들을 아웃시키는 신호가 됐다.

  • 관련 읽기

필승의 반향 사유: 대강 & Nbsp; 대담하게 작게

주식 학당
|
2011/3/14 16:38:00
115

벤처에 투자하는 기회 & Nbsp; 선주 중 신선기

주식 학당
|
2011/3/11 16:10:00
196

BOLL 기술 지표: 베끼기 돈 벌기

주식 학당
|
2011/3/11 16:09:00
101

반탄적 성질을 똑똑히 알아보다 ——큰 반탄 역도 연판 3 원칙

주식 학당
|
2011/3/11 16:06:00
119

주식 투기 오율은 너에게 자신의 투자 풍격을 단조시킨다

주식 학당
|
2011/3/10 16:12:00
124
다음 문장을 읽다

주식 용어: 블랙 월요일이 뭐예요?

블랙 월요일은 1987년 10월 19일 (월요일)의 주해를 가리킨다.이날 전 세계 주식시장은 뉴욕 다우존스 공업의 평균 지수가 앞장서서 전면적으로 하락하여 금융시장의 공황을 유발하고 1980년대 말의 경제 쇠퇴를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