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 Perfect 상큼한 과학 기술감
패셔니스타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들에겐 올 봄 여름 트렌드 아이템센터에서 신회 디자이너의 현외음을 이끌어야 한다.
확실히 ‘ 첨단 기술 ’ 과 관련된 원소는 이번 시즌에 대량으로 나타나, 각 브랜드의 디자이너가 미례주의의 전반적인 추세에 더욱 새로운 스타일의 의도를 반영했다.
가을이 되면 겨울마다 나타나는 미래주의 스타일은 2011년 봄 여름 여장에서의 기본적인 요소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각 패션 디자이너는 이번 시즌 작품에서 대량의 금속색과 하이테크 원단을 사용하여 코디를 매치할 뿐만 아니라 여장의 우아한 전통에도 미래 전사들의 감각을 어필했다.
1970년대 낙인된 제규린의 럭셔리한 행장이나 짙은 1970년대 풍채가 넘쳐흐르던 영국식 빈해리 리조트는 이미 T 형대에서 사라지지 않았던 일련의 성별 무시, 심지어 패션미학 특정으로 불릴 정도로 신파 작품이다.
파리 패션주간에는 디자이너 개리푸트가 우주과학기술 대식을 가져왔다.
그가 발표한 2011년 봄 여름 여성용 기성복은 직선과 컬러를 버리고 메탈 혼방 원단과 금속 원단을 구조원소로 시각적으로 외계인을 위한 패션이다.
패션논평은 쇼에 이어 개리프의 새로운 그룹을 지적했지만 특이한 부분은 없었다. "과학기술과 패션을 거칠게 접촉하는 것은 또 다른 저속일 뿐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멋을 잘 내는 패션팬들이 여전히 개리프를 해구주의 색깔을 가진 디자인에 대해 크게 감상하고 있다. 특히 특이한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패션, 플래시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든 갑옷, 공간감이 가득한 디지털 패턴의 긴 치마 등은 독특한 미래를 향한 디자인이다.
Ballenciag는 어느 시즌 어느 시즌에도 불구하고 Nicolas Ghesquiere 새 시즌의 디자인은 여전히 첨단 기술의 신선한 원단과 고급 수공 제재 예술을 포인트로, 독특한 시각감과 럭셔리 체험을 강조한다.
성형 쇼는 둥근 칼라에 금속 리벳 구멍을 박은 고치 가죽 외투로 시작해 육칠고치 모양의 가죽 코트에 이어 칼끝이 삼각 금속 장식 장식된 민소매 셔츠, 리벳을 꽉 채운 가죽 벨트, 형광색 카세트 부츠 등 딱딱한 장비가 등장했다.
끝날 무렵에 닉아웃 Ghesquiere 는 특히 유명 모델 Gisele Bundchen 을 초청해 레이어드와 자웅 같은 효과를 지닌 미래 전사 스타일인 ‘단변 쇄골이 드러난 흰색 무끈, 안감 멜라멜 튤립 원피스와 투명하게 파라마 같은 미니스커트를 더해 넓은 남성용 시계와 단추 밴드 남성화를 더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공교롭게도 신예 디자인 조합 A.F.Vandevorst 도 2011년 여름 여장 시리즈에서 갑옷 처럼 빳빳한 원단, 얼룩진 점변색 원단으로 떠오르는'전복'을 선보였다.
그물망사 원단으로 만든 저고리로 듬뿍 묻은 공굴을 연상케 해 철환으로 연결된 자물갑, 지퍼의 슬림핏 스키니 팬츠로 어골 패턴의 펀칭 효과를 더해 밀집된 가로 라인과 같은 지퍼로 장식된 앵글 샌들 샌들 샌들을 완벽하게 연결하고 부드러운 실크 코트, 어깨에 실버 라이트 원단, 화이트 원단에 얼룩진 패턴으로 창상감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마치 막 전쟁터에서 풍복으로 돌아온 것 같다.
또한 이 시리즈는 반짝이는 실버 메탈 소재를 활용해 저조한 철회색, 특수 처리된 반광 원단과 같은 메탈 갑옷.
이번 시즌 육교에는 미래주의 조류가 가득하지만, 길을 거꾸로 가는 일선 브랜드도 적지 않다. 그중에는 보트게게가 베네타를 포함했다.
평소 천연색과 냉색을 주조로 하는 Bottega Veneta 를 선호하며 얼마 전 편안하고 세밀하고 함축된 의상을 선보였다.
이 계열의 윤곽이 늘고 감동적이며, 질감은 공기가 가볍고 경박하며, 클래식의 럭셔리한 원단부터 첨단 과학 기술을 채택한 새로운 직물은 모두 쾌적함과 통통한 감각을 지니고 있다. 정중은 이번 시즌 트렌드의 배려다.
이 시리즈의 독특한 점은 산업설계의 영감을 얻는 데 있어 사회 진보과학기술 화외를 경쾌하게 전달해 자연을 추구하는 또 다른 면을 추구하고 있다.
물론'컴백 자연'과'과학기술감'이라는 두 개념에서 이번 시즌 제창의 갈등과 갈등 대립, 과거와 미래 등 다원개념이 융합되는 유행 요소를 추측할 수 있다.
벨기에 조기패 키플링은 올 봄에 다시 손을 맞춘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