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가 가 지속적 으로 & Nbsp 에 머물거나, 전 세계 경제 회복 을 중단하다

2011/2/26 16:07:00 68

정기 시장 정면 고무

글로벌 경제의 회복은 개선되고 있지만, 급상승한 유가는 이 과정의 수준을 중지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기까지 하지만 새로운 쇠퇴 또는 체팽창할 가능성이 극히 작은 것으로 보인다.


유가가 계속 상승하면 각국의 중앙은행이 화폐 정책의 압력을 신속히 강화할 것이다.

정책의 긴요한 직접적인 영향은 경제회복을 추진하는 유동성이다.


그러나 이 는 각 국가 와 지역 의 충격 에 차이 가 있다. 그것 은 그들 의 잠재적 경제 실력 과 석유 생산 국인지, 아니면 석유 생산 국인지

수입국

구별하다.


현재 결정자와 분석사들이 당황하고 있다.

유가 점프는 리비아의 동요와 더 큰 범위 공급 중단 우려로 인해 경제적 기본면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


그러나 가격 수준은 적어도 글로벌 경제에 큰 번거로움을 줄 수 있다.


브랑트의 원유 목요일은 배럴당 115달러 인근에 건네주고 2008년 8월 이후 가장 높은 위치로 미국 원유 선물도 100달러 관문에 선다.

리비아의 피비린내 나는 이미 이 나라의 석유 생산이 4분의 1을 넘어 정치동란이 사우디 등 다른 산유국으로 확산될 우려는 유가 급등한 추수이다.


브랜트의 원유 선물 계약은 한때 1배럴당 120달러, 독일의지은행은 이 수준이나 글로벌 경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격이 배럴당 120달러에 이르렀을 때, 석유는 전 세계에 있다

생산 총액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5.5% 이상으로 증가해 역사상 글로벌 경제 성장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덕의지은행의 분석사가 보고서에서 말했다.


루투시장 분석사 왕타오 기술분석은 올해 유가가 2008년 고점을 뚫고 1배럴당 160달러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유가 상승의 지속성 *


흔히 언급되는 경험법칙은 유가가 10달러씩 오르면 글로벌 GDP 증가폭을 0.5퍼센트 줄일 것이다.


이 기준에 따라 유가가 2차 쇠퇴를 일으키는 국면이 우리보다 훨씬 멀다.

브랜트의 원유는 배럴당 190달러 정도에 이르러야 전 세계 경제가 현재의 수준보다 더 위축될 수 있다.


그러나 법칙도 통하지 않을 때가 있다.

예를 들어 2005년 유가가 급격히 상승했지만 그때의 경제는 오히려 번창하였다.

진정한 관건은 고유가의 지속성에 있다.


리엔바이스 카피탈 수석 분석사 Charles Robertson 추정, 석유 연평균 가격은 150달러를 넘는 효과는 1979년 이란혁명 후의 유가 충격과 유사하다.


석유는 GDP 의 비중을 8% 가까이 밀고 유가가 글로벌 경제 성장을 타격하는 수준보다 높다.


그러나 로베르트슨은 세계적으로 유가의 일시적인 점프에 대비할 수 있는 세계가 GDP 에 대한 석유를 5% 높이는 데 불과하다고 말했다.


동시에 매그먼트 은행 분석사가 계산해 낼 수 있다.

유가

120달러보다 더 높고 140달러에 가까워야 큰 글로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단리비아의 민중 반항은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없다.

많은 투자자들과 분석사들이 진정으로 걱정하는 것은 아랍 세계의 안정이 더 큰 범위 안에서 파괴되고 있으며 특히 사우디가 물에 질질 수 있는 가능성이다.


예를 들어 높은 평론 부분은 최근 일파의 유가 상승세를 자극했다.

이 회사는 리비아의 동란이 다른 산유국으로 확산될 수 있고 석유 생산의 진일보가 중단되면서 심각한 석유 부족과 수요 배급을 실시해야 한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사우디가 심한 반정부 운동에 굴복한다면 모든 억측이 사라지게 된다.

이 석유수출국기구 (OPEC) 의 최대 생산유국은 5분의 1을 넘는 전 세계 석유 비축을 쥐고 있다.


***인플레 *


가격이 상대적으로 제한되더라도 유가의 어떤 형태의 지속적인 상승도 이미 상승한 인플레이션 압력을 증가시켜 화폐 정책을 촉진시키고, 전 세계에서 다른 유형의 문제가 생기게 된다.


중국 등 신속하게 성장한 아시아 경제체는 식품 가격의 상승에 시달리고 경제 과열을 방지해야 한다.


중국 국무원 발전연구센터 시장연구원 등울송 연구원은 화신망에 대해 유가가 소비자물가지수 (CPI) 의 영향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생산자 물가지수 (PPI) 에 대한 영향은 비교적 깊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지역에서는 더 높은 유가가 서방 관원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일부 회복 조치를 와해할 수 있다.


이미 영국 정부가 석유세를 징수하는 것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들렸다.

영국 정부는 재정적자를 억제하기 위한 계획을 세웠고 석유세는 그 중 한 수입원이다.


유럽 중앙은행 (ECB) 관리는 인플레에 대한 입장이 강경해지고, 구내 비핵심 회원국의 경제성장이 허약하고 부진하다.


이와 함께 고유가는 미국의 취업에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취업은 여전히 다른 분야의 회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소비자 경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Fathom Consulting 분석에 따르면 선진국 중 석유 충격이 미국에 구성된 인플레이션 부담이 가장 크다.

{page ubreak}


이 컨설팅 업체는 120달러에 위치해 영국과 유럽의 인플레율이 약 0.5퍼센트 상승할 것이라며 미국 인플레율의 증가폭은 1.5퍼센트 이상이 넘는다. 미국이 석유에 대한 소비가 더 크고 에너지 세금이 낮기 때문이다.


70년대 석유 위기는 물가 상승을 초래하고 전 세계 경제의 성장 타격 및 체팽.

이런 상황이 재현될 확률은 매우 낮지만, 이미 수주 전처럼 흐릿한 전망은 아니다.

  • 관련 읽기

정주 상품 거래소 면화 일일 시세표 (02.25)

재경 요문
|
2011/2/26 15:27:00
87

실적 분화 추세 & Nbsp; 방직 의류 수도꼭지 브랜드

재경 요문
|
2011/2/25 9:55:00
69

중앙은행은 농업 지원 재대출 한도 100억 위안을 증가시킬 계획이다.

재경 요문
|
2011/2/23 16:28:00
65

폴리에스터

재경 요문
|
2011/2/21 13:14:00
92

최근 면화 조절 수요 부진 PTA 메아리

재경 요문
|
2011/2/15 17:45: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무엇이 노년주, 소형 주식입니까?

노년주는 비교적 긴 시기의 발전을 거쳐 일정한 규모, 경영 관리, 기술 장비가 비교적 강하고 경제적 효익이 꾸준히 좋은 회사를 주식으로 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