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취 골든 쌍오리 비오리 황새 —화려한 화장 여인의 이미지를 이끌어냈다

2011/2/4 12:59:00 120

당대

예.

셔츠

조팝, 연초 접접접나비'라는 문구는 온정균의'보리와 엽기적'이라는 단어에서 아름다운 화장녀를 그려냈다.


시인은 물총새 김루투오리 쌍비오리의 화사한 머리장식으로 화려한 화장의 여인의 이미지를 이끌었다.

청록색 은 당송 시기 에 유행하는 여성 을 위해 정미 하다

액세서리

.

금발, 비취, 금, 비오리 손가락, 비취 위의 액세서리, 모두 액세서리의 아름다움을 돋보이며 미녀의 풍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실 ‘비취 ’를 감상하며 아름다운 비오리 비오리 ’라는 단어는 정교한 머리 장식의 표면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정교한 머리 장식의 ‘쌍오리 ’를 연상시키는 ‘쌍오리 ’가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동경이다. 왜냐하면 옛 사람들은 늘 쌍쌍쌍쌍을 이루는 조형으로, 환정, 연정을 표시한다.


이 미인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그녀는 “수놓은 셔츠로 조팝을 가리고, 연초는 접접접접접을 하고 있다 ”며 아름다운 무늬를 수놓은 꽃무늬를 입고 있다.

봄옷

볼에는 얕은 웃음보를 띠고 꽃도 버들로 나눠 봄 경치가 아름다운 정원으로 왔다.

현란한 봄경치는 그녀의 봄기운을 설레게 했다. 그러나, 규각녀의 신분으로, 또 그녀를 희색할 수 없었고, 속마음을 감추지 못한 봄사와 봄정이 황급히'수셔츠'로 피어나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실제로는 속마음을 감추고 있는 기쁨, 이 웃음'의 속내를 감추고 가린 채, 그 웃음'의 속내를 가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진스럽고 수줍어하는 젊은 부인은 아주 생동감 있게 묘사하였다.

나비가 낮게 날고 아름다운 꽃방초 위에 바짝 붙어 있다.

이때의 봄빛과 봄기운이 상영되고, 아름다운 경치와 기쁨이 돋보이며, 여주인공의 흥취가 고조되었다.


그러나 이때 그녀는 무심코 살던 작은 건물이 조용하고, 벌과 나비춤, 꽃버드나무, 아름다운 봄빛, 흥청흥청 광경은 서로 어울리지 않고 쓸쓸하고 처량하게 느껴졌다.

갑자기 외롭고 쓸쓸한 슬픔이 마음속에 솟아올라 먼 곳의 고비를 그리워하는 마음이 떠올랐다.

‘ 옥은 소식이 희박해, 남편은 만리를 징수하고 흉악한 것을 점령하고, 또 오랫동안 편지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사람을 염려케 하는가?

  • 관련 읽기

당시의 복식 문화 ——정사복식

복식 문화
|
2011/2/4 12:33:00
153

귀밑머리가 붉은색 & Nbsp; 옥비녀 머리 위풍 — 당대 의상의 아름다움을 그렸다

복식 문화
|
2011/2/4 11:55:00
311

당시의 복식 문화 — 한귀비녀와 옥연광 & Nbsp; & Nbsp; 고층 빌딩 은 달맞이

복식 문화
|
2011/2/4 11:37:00
103

당 시 중품 당 대 여자 장식 인 만두 줄의 작은 빗 & Nbsp; 앞에서

복식 문화
|
2011/2/4 11:15:00
137

시 속 의상 문화 —— 원머리 머리 머리 없는 머리 &Nbsp

복식 문화
|
2011/2/4 10:50:00
273
다음 문장을 읽다

임지령 & Nbsp; 10센티미터 하이힐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월 4일 봄날에는 눈에 띄는 네티즌이 눈길을 끈다. 린지령 카메오에서 경은 가까이서 말하고 싶었지만 임지령은 한 번 피한 것도 아니고 두 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