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설날 관광 시장은 점차 온도가 올라가 야외 남성복 의 인기 를 이끌었다

2011/1/25 8:58:00 118

시장 남성복 야외

2011년 봄운의 본격적인 시작으로 1년 동안 밖에서 뛰어다녔던 사람들이 마침내 집으로 돌아갈 길을 밟을 수 있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이와 함께 당나귀들이 집을 나서서 밖의 세계를 살펴보는 것도 적지 않다.

SHOPING는 MM 이 여행을 하는 최종적인 목적이라면 스키, 등반, 캠핑 등 맨미의 야외 운동은 상남자의 명절 첫 번째 아이템이다.

여행

시장

상승하다

바깥

남성복 의 인기 는 성도 의 각 대형 상점 · 전문점 의 야외 용품 은 절전 남장 시장 의 절반 을 지탱하고, 시조새 등 최고급 야외 이다

브랜드

신년 장식을 준비하고 옷장을 갱신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더 많은 선택을 제공했다.


최근 기자들은 은자리 상가, 귀와 스포츠센터 등지의 야외 용품 매장에서 알고 있으며, 축제 전 스키, 등산을 주제로 하는 야외 장비 판매가 지속되고 있다. 많은 브랜드의 스웨터, 스키복, 등산화의 핫매출은 모두 품절, 부호, 주문자 중 남성 소비자들이 대다수를 차지했고, 그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때 그 기능에 대한 요구를 높였다.


더 가볍고 따뜻해


옥외 의상 기능 업그레이드


기자는 시장에서 여성들이 디자인과 다름없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스타일과 다름없는 선택을 하고 있으며, 남성 소비자는 의상 부품을 선택하고 있으며, 특히 야외 의상 때 더욱 기능성을 중시하고 있으며, 원단이 편한지, 디자인이 인성화 등을 고려하고 있다.

패션과 계절 요인에 대한 고려로 남성 소비자들이 제품의 보온성, 경이도를 더욱 요구했다.

안내 요원들에 따르면 올해 The North Face, 오소카, 탐로자, 콜럼비아 등 유명 야외 브랜드는 연륜 당나귀 친구들 사이에서 추첨을 계속하는 GORE -TEX 원단을 통해 일관된 방풍, 방수, 투기 등 기본적인 성능을 통해 시장 수요를 겨냥해 제품의 특유의 새로운 과학기술은 어한, 환경 보호 등 면에서 탐색과 품질 향상을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보온코트는 두꺼워질수록 따뜻해지지만, 때로는 부풀어 보이게 한다. 우리 브랜드의 패딩은 독가인 OMNI -HEAT 보온시스템을 채택하고, 가벼운 공기 중층으로 호흡을 맞추고 보온성을 강화하고, 복장 무게를 줄이고 더욱 가볍고 가볍고 가벼워 보인다.”

어느 야외 브랜드 책임자가 소개하다.


세련되고 전문적이에요.


테마 아웃도어


야외 의상에 대한 자신의 기능에 대한 세밀한 요구를 제외하고는 올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이 야외 장비 선택에서 더욱 전문적이고 경향성이 있다. 특히 스키, 캠핑을 주제로 하는 야외 장비 판매가 계속되고 있다.

"설날 나는 몇 형제와 단원들이 외국에 가는 스키장을 체험하고 싶어, 이 가정의 외용품 전문점 안에 스키 렌즈가 있다고 해서 내가 한번 가보겠다."

은행에서 일하는 날에서는 화물대 위의 여안경을 고르면서 말했다.

"올해, 손님들이 스키를 이렇게 전문적으로 하는 운동이 특히 열심인 것 같아요."

우리 시의 한 가구 외용품 가게 책임자가 말했다.

그는 작년에 가게에서 천 위안의 스키 선글라스에 들어섰는데, 전문성이 비교적 강하고, 판매가격도 비교적 비싸다는 이유로 카운터에 1년 동안 물어볼 사람이 없었고, 올해는 겨울에 몇 개 팔았는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전화를 걸어 화물을 상담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 관련 읽기

2010年全棉纱行情回顾与后市展望

시장 동향
|
2011/1/22 17:20:00
872

실크 업계는 계속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시장 동향
|
2011/1/22 17:10:00
168

면화 설 전 시장 상승 제한 & Nbsp; 명절 시세도 확대

시장 동향
|
2011/1/21 9:46:00
186

중외 브랜드 쟁탈 패션 업계'고'점 소비 크게 증가 는'상'의 힘 이다

시장 동향
|
2011/1/19 9:32:00
87

이윤율 상승 융자 가 마침 — 2010년 전자 상무는 규모의 경제 유괴점까지 커졌다

시장 동향
|
2011/1/19 8:57:00
193
다음 문장을 읽다

1月25日三大证券报头版要闻

  恰逢“十二五”开局,未来五年的财政工作思路备受关注。财政部部长谢旭人24日在接受媒体专访时明确:财政部门将加快财税体制改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