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단조로운 분위기를 깨고 겨울날 스카프 트렌드

2010/12/31 10:54:00 56

스카프 코디 트렌드

한겨울에 접어든 ‘목도리 ’ ‘목도리 ’들은 벌써 출동했다. 머플러는 보온용 뿐만 아니라 예쁜 스카프를 매치하면 평범한 옷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품위를 높일 수 있다.



일전 기자는 익화백화점, 우월미사 백화점, 터틀과 스카프가 이미 핫 상품으로 자리잡혔고, 카운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배치됐다.

시도와 시도를 찾는 여사들이 아름다운 경치가 되었다.



특히 남자들도 목도리를 두르기 시작했다.

비즈니스 엘리트나 패션남, 어울리는 스카프는 남자의 본색을 보여줄 수 있다.



● 여사 편



이화백화점 각종 브랜드점에서 판매중인 스카프와 숄은 적어도 수십 가지, 양모, 양털, 솜, 털실, 실사 등의 재질은 모두 갖추어져 있고, 또는 걸쳐, 겨울철 매장을 풍정만종으로 장식한다.

우월미사 백화점 안내 아가씨 소개, 입동 후 따뜻한 양털 (캐시미어)목도리가 특히 잘 팔려 좋은 디자인으로 품절되어 있다.



스카프는 겨울날 단조를 깨뜨렸다.



각종 목도리 브랜드가 시리즈 패션 아이템을 내놓는 것 외에도 의류 브랜드들이 옷과 스카프를 만드는 ‘묶음식 ’ 사업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ONLY 브랜드 매장 직원들은 많은 여성들이 옷을 골라 구매하는 동시에 같은 계열의 목도리를 선택해 코디할 수 있다.

ONLY 가 내놓은 목도리 아이템은 여성 소비자의 1위로 떠올랐다.

MIKIBANA, A.Y.K 등 여장 브랜드와 함께 이번 시즌 타이틀 아이템 머플러를 선보이며 동계 패션과 함께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정도가 의상에 뒤지지 않는다.

이 목도리의 주요한 이유는 더 스타일리시한 것으로 보인다.

기자는 일반 의류 브랜드가 내놓은 스카프 가격은 백원에서 천원까지, 다양한 재질과 패션 요소의 결합으로 여성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관건적인 요소가 됐다.



올해 각종 브랜드가 내놓은 스카프는 따뜻하게 톤을 중심으로 두터운 느낌을 강조하고 과장된 계열은 이번 시즌 타이틀로 거듭났고, 격자풍은 여전히 여러 브랜드의 추앙을 받고 있다.

스카프, 숄, 스카프, 스카프 등 같은 여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으며, 원단에는 실사, 모직, 마직, 시폰 위주로 많다.

소비자에게 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브랜드의 판매원들은 현장에서 스카프를 교수하는 계법으로, 미녀는 스카프와 의상의 전체적인 코디를 설계하기 위한 방안이다.



도톰한 목도리 는 온도차 에 대비한다



추운 겨울, 머플러 말고도, 여자들은 대체품을 찾아냈다. 오버사이즈 목도리, 니트, 털뜨기, 나른한 목도리, 부스스하게 가슴 앞에 늘어뜨리고 시크하게 내려앉았다! 중산 거리에서 올해의 목도리 무늬가 많다. 모선 목도리, 모피 목도리, 목도리

상업가 어느 홍콩을 파는 가게 주인은 기자에게 매달 상품을 입고할 때마다 다른 재질의 목도리를 고르고, 이 영리하고 현대적인 패션 상품을 위해 많은 여자들은 매장을 찾게 된다.

그는 방망이로 엮은 목도리 외에도 달토끼털과 여우털도 잘 팔린다고 말했다.



익화백화점, 우월미사 백화점 패션 전문점과 스카프 전문점, 기자들도 털목도리를 많이 만났다.

보통 스카프와 비교하면 길이가 더 짧고, 무늬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버튼 같은 장식이 있고, 목에 예쁜 칼라를 형성해 두꺼운 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수십 원에서 200여 원까지 불등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은 저조한 화려함을 좋아하면, 엄청난 목도리가 가장 잘 어울린다는 것을 잘 안다.

넉넉하고 나른한 니트나 가죽 잔디가 목가에 쌓여 있어 보송보송한 따뜻함이 있다.

이런 목도리가 없다면 가장 간편한 대체 방법은 길고 긴 니트 스카프를 사는데 목에 여러 바퀴 도는 것도 비슷하다.

니트 소재로 감싸인 목도리를 골랐다면 너무 큰 귀걸이를 끼지 않는 것이 좋다. 상처를 입기 쉽고 큰 팔찌를 골라 포인트를 준다.



Tips: 초장 스카프 +털실 원피스 +벨벳 하이힐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긴 목도리는 길지 않고, 최소한 무릎 길이로 접어야 하며, 포위법은 다변화, 보온 외에 룩의 단조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여사들은 긴 스카프를 매치하려면 긴 머리를 깔끔하게 빗어 놓는 것이 좋다.



목도리는 기본적으로 오버핏으로 라운드 상의를 매치해 넥타이로 사용하면 코트에 장식이 가능하다.

순색 목도리를 고르는 것이 좋다. 그리고 목도리의 털실은 너무 가늘지 말고 입체감이 부족하다.



● 남자 편



머플러는 이미 여성의 특허품이 아니라 남성의 겨울 의상 중에서도 빠질 수 없는 포인트다.

미증유의 남성인 스카프는 이 겨울 패션이 됐다.



양면 목도리



거리에 가면 패션 남성들이 목도리를 걸치고 양복 스카프를 매치해 패션에 유행하는 직장인들을 발견할 수 있다.



올해 남성 스카프 중에는 특히 캐시미어와 실크 혼방으로 만든 양면 스카프.

한쪽은 캐시미어의 따뜻하고 부드럽고 다른 한쪽은 실크의 밝고 섬세하며 목에 둘러싸여 낮은 톤으로 고급스러운 품질을 뽐냈다.



새해 데이트에서 정장으로 출석하고 싶다면 양면 스카프를 골라야 한다.

색상 면에서 저조한 정색과 짙은 어두운 체크, 전혀 알리지 않고 품위를 드러낸다.

의상과 같은 컬러의 스카프를 선택해 입문급, 예를 들면 흑백 체크, 해군 스트라이프의 스카프는 절대적으로 잘 어울린다.

출석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려면 여성이 어깨를 걸친 목도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런 디자인은 어깨를 걸친 여성화와 슬림감을 피할 수 있어 의외의 경사였다.



남성 스카프는 독특하고 화려하다.



스카프는 처음에는 남자를 위해 디자인한 것인데, 한때 남자의 필수품이라는 것을 몰랐다.

검은 바탕에 흰 스카프가 가지런히 접어 속옷 주머니에 끼어 한 모퉁이를 드러내며 전 세계의 남자들을 뒤쫓았다.

역대의 흐름을 거쳐 여자가 빛을 발양하고, 남자는 점점 멀어진다.



올 겨울, 순색 롱 리본 스카프는 남자 스카프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아이템으로 전통적인 개성 석방 디자인, 중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트렌디한 패션.



쇼핑몰에 옷을 구입하는 남자들이 많아 수건을 한 벌 써보려고 한다.

하지만 함부로 손을 놓으면, 여성스러운 대변인이 되기 쉽다.

스카프는 어떻게 선택해야 매력을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착용자가 넥타이와 다른 화려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까?



스카프는 남성 스카프의 입문핏이자 가장 쉽게 쓰기 쉬운 패턴으로 목에 가볍게 묶어 셔츠, 티셔츠 모두 보기 좋다.

살짝 긴 스카프는 셔츠, 양복의 기본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고 솔솔하게 칼라 사이를 매치해 멋스럽고 로맨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트렌치코트 대신 긴 스카프로 트렌치코트를 매치할 수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현대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물론 가장 간단하고 가장 안전한 방법은 바로 접어 포켓에 끼워 ‘난세가인 ’의 남자 주인공 클라크 게보에게 경의를 표한다.



Tips: 머플러 코디가 다양하고 무난하게 코디하면 잘 어울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순색과 무릎의 목도리는 성격이 있어 롱 코트와 청바지를 입어 앞뒤 숄을 앞뒤로 걸치고, 스카프의 여유를 무릅쓰고 멋스럽게 춤을 춘다.



남성 스카프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앞섶에 드리우거나 스카프를 목 옆, 팔목에 묶어보거나, 메탈 벨트를 착용해 볼 수 있다.

하여튼 남성은 스카프를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질감을 연출해 부드러운 데코레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털신 이 따뜻하고 복사뼈 부츠 가 유형 이다

조류 분석
|
2010/12/31 10:50:00
44

패션 클래식 대중 별 다국적 연역

조류 분석
|
2010/12/31 9:35:00
27

직장 남성 양복 조합

조류 분석
|
2010/12/31 9:27:00
69

冬季时尚关键词

조류 분석
|
2010/12/31 9:25:00
36

상큼한 체크 스트라이크

조류 분석
|
2010/12/31 9:17:00
87
다음 문장을 읽다

2010년도 패션 형신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