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년 재테크 ‘맥박 ’은 새 재테크 재테크 매매매보다 낫다?

2010/12/24 15:34:00 55

재테크재테크

관련 데이터는 2010년 말까지 우리나라 백성들이 나타난다

저축

이미 30조 위안 가까이, 1인당 GDP 는 약 26500위안, 저축률이 40% 이상이다.

국민의 대량

资本积累正不断增加,但高通胀也在不断稀释日益增长的百姓财富。面对众多的投资理财产品,如何在即将到来的2011年使自己的财产保值增值,百姓面临新的抉择。


  

저축기

짧으면 길지 않다


장기간 우리나라 백성들은 모두 저축의 전통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현행 이율 기준에 따라 저축기간이 장단적으로 이율을 결정하는 고저,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장기 저축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2011년 어느 한 해, 전체적으로 물가가 오르고, 인플레이션이 더 심해질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2011년 물가 상승은 4% 안팎으로, 이는 현재 1년에 2.5%의 이율 수준보다 크게 높았다.

고통팽창에서 중앙은행은 예금 준비금률을 주판으로 조정했지만 금리를 높일 가능성이 크다.

저축규칙에 따라 평생을 정하고 이율은 더 이상 인상되지 않기 때문에 금리 상향 조정 중 백성은 장기예금, 수익 감소의 위험에 직면하기 때문에, 새해 저축기간은 짧다.


주식 투자가 7업에 중재되다


우리나라 주식시장이 20년간 확장됨에 따라 주식투자는 이미 백성의 재테크가 되는 중요한 선택이 되었다.

실천에 따르면 주식 투매가 업종과 주식에 재선되고, 약시에서도 업종과 주식을 선택하면 비교적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2011년 주식 투자는 '12 5' 기획이 확정된 7대 업계를 둘러싸고 주식을 선택해야 한다.

투자자들의 조언이 필요한 것은 지난해 이미 크게 볶은 것은 최대한 피해야 할 업종과 주식을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면 ‘12 ’ 기획 중 고단 제조업은 특히 국내외 시장에서 큰 발전 잠재력과 평가 우세한 고철 업종 및 개주, 중장선 배치를 진행해야 한다.

이 업계의 투자가 가장 길고 지속되는 나라가 상대적으로 독점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어 투자자에게 좋은 보답이 있기 때문이다.


새 재테크 를 해서 주식 투기 보다 낫다


2010년 상증 지수가 대략 10% 하락한 것은 상하이 주식시장에 투자한 주식 투자자, 전체적으로 10% 손해를 봤다.

신주 투자자에 종사하는 것은 모두 좋은 수확을 받았다.

2010년 A 주식을 발행한 상장기업은 약 350개에 달하며, 이 중 최초의 상승폭은 신아제정으로 275.33%, 최악의 오크주식 상장은 첫날 9.91% 하락했지만, 오크지분 상장과 같은 하락한 것은 극소수이며, 대다수가 20% 이상 상승폭으로 수익률이 위험보다 훨씬 크다.

2011년 우리나라 신주 발행 규모와 속도가 늦지 않을 것으로 전망돼 은근, 대판의 진탕을 격화하는 형세하에서 신주 진탕이 가져오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펀드 투자는 열심히 골라야 한다.


많은 투자자들이 보기에 펀드 회사는 전문가의 재테크, 전문적인 조사 기관과 고학력, 고수준, 고전공 속성으로, 의뢰할 만한 재테크 기관이다.

그러나 올해 수백 개 펀드의 경영실적에서 보면 공모기금과 사모기금의 투자 전략과 풍격으로 수익 차이가 크다.

유명 펀드 회사 관리자 왕아웨이 경영 실적이 각 회사 앞서고 있고, 어떤 기금은 수익이 없을 뿐만 아니라 손해배상을 할 수도 있다.

그래서 펀드 회사를 선택하여 다시 검토해, 자금을 신뢰할 수 있는 관리자에게 맡기는 것이다.


대출 소비는 원가를 고려해야 한다


신년에는 이자를 늘릴 예정이기 때문에 주택 구입과 대종 물품 소비를 준비하고 있을 때, 예기 증가하는 대출 비용을 고려해야 한다.

대출 10만 위안을 가설하면, 1년 내에 누계 1퍼센트 가불하면 내년에 1년에 1000위안의 이자를 늘린다.

왜 2010년 10월 이자를 늘린 후 많은 사람들이 연말 이전에 전부를 미리 돌려주거나 일부 대출을 받은 것은 이자 대출 후 대출자가 원금을 갚는 경제적 부담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가이자 예상 아래 주택 구입을 포기한 사람들이 있다.


부동산 시장의 투자는 지난 1년간 국무원에서 각 부위까지 여러 가지의 집값 인상을 억제하는 정책에 신중히 대해야 하지만 아직 예상 효과를 보지 못했다.

부동산 거품을 방비하기 위해 2011년 국가가 더 강력한 정책을 내놓을 전망이다.

만약 부동산세는 기한대로 부과되면 부동산 투기, 투자자 모두 심각한 영향을 끼칠 수 있으며, 투자 원가를 크게 증가시켜 부동산 투자에 위험을 가져다 준다.

또 새로운 해에는 1000만 세트가 방방보증 계획을 내놓을 예정이며, 또 부동산 시장에 충격을 줄 것이다.

그래서 2011년 부동산투자자에게 깨우쳐야지 국가 정책과 대조극을 불러서는 안 된다.

{page ubreak}


 

황금 증가 기회 가 많다


여러 해 동안 우리나라의 황금 현물 시장을 연구해 보면 가격이 기본적으로 일방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게 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황금 투자는 황금 현물, 선물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지고 있다.

현물 중에는 또 금조, 금화, 각종 액세서리, 공예품으로 나뉘어 다른 취미에 적응할 수 있는 소비자, 단순한 투자자였으면 현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황금 현물에는 안전보험의 저장 환경이 필요해 이런 조건을 갖추지 못하면 선물 선택도 가능하고 수익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올해 들어 달러가 하락함에 따라 각국의 중앙은행이 황금을 대량으로 매입하면서 내년 금값이 계속 흔들리면서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투자기회를 가져올 전망이다.


국채 투자 수익이 국채를 안정시키는 것은 국가가 신용을 기초로 발행한 채권이다.

국채를 투자하는 것은 안전하고 안정적인 수익도 있다.

재무부가 2010년 12월 6일 발행한 제5기 증빙식 국채, 1년기 액면연금리 2.85%, 3년기 액면 연금리 4.25%, 5년기 액면 연금리 4.6%, 수익은 같은 기간 저축이율보다 뚜렷하다.

그리고 투자자는 앞당겨 국채를 타야 할 경우 실제 보유시간 및 그에 따른 분당 이자를 지불하고 저축이 일률적으로 당좌 이율에 따라 집행하는 규정에 비해 훨씬 낫다.

이에 따라 새해에는 국채를 구매하는 것이 백성의 재테크의 전통적인 경로다.


기업채권은 지난해 이후 금리 인상이 증가하면서 기업이 발행한 채권금리도 상승세를 보이며 2010년 12월 중경시 위흥자산경영유한회사가 발행한 기업채권은 이 기간 총액 인민폐 5억원, 기한은 7.29%로 5년 이상 은행 대출금리보다 1.15퍼센트 높다.

일부 투자자들이 시기를 놓치지 않는다면 기업이 발행한 중장기채권을 구매하는 것은 좋은 투자 선택이다.


재테크 의뢰 대상은 개인의뢰 대출을 포함한 개인의 재테크 방식으로 자연사람이 의뢰인으로 자금을 제공하고, 은행은 위탁자가 확정한 대출 대상에 근거하여, 용도, 금액, 금액, 금리 등 대금을 지급하고, 감독을 이용하여 회수하는 대출 업무를 말한다.

그 중 돈이 의뢰하는 쪽이 좋은 재테크 대상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고 재테크 대상이 주는 가격뿐만 아니라 위험이 작아야 한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 에서 일하는 장 선생은 10만 위안의 저축을 위탁방식으로 장사를 하는 왕 선생에게 연리율 12% 를 빌려 주었다.

대출 2년, 장 선생이 2만여 위안을 빌린 것은 은행 저축수익의 4배가 넘는다.

대상을 잘 파악하면 재테크 위탁에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보인다.


은행보험재테크는 현재 각 상업은행과 보험회사가 전개하는 재테크 업무가 매우 많은데 많은 업무는 모두 높은 수익으로 백성을 끌어들이며 연간 수익률까지 4% 이상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재테크사들은 수익률을 CPI 를 이기도록 하겠다는 말을 더 했다.

한 국유은행이 올해 12월에 내놓은 재테크 제품 중 최고 연화 수익률이 4.5% 에 이른다.

실제 수익을 보면, 지난해 이후 은행 재테크 제품 3500마리가 만료되며, 대부분 예상 수익에 이르렀지만 CPI 와 비교해 7,000 이상의 재테크 제품이 이길 수 없었다.


CPI, 그리고 은행 정기예금도 초과하지 못했다.

이와 함께 보험사가 내놓은 많은 재테크 품종에 대해 어떤 조항은 불분명하고, 설명이 매우 많은 탄성이 있다. 설명서만 보면 결국 수익이 크게 할인될 수 있다.

그래서 새해에는 은행보험재테크를 진행하는 것이 관건은 미리 자세히 물어봐야 한다.


소장투자는 부유층의 확대에 따라 투자를 더 멀리 생각하게 된다. 수익도 더욱 높게 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최근 국내외 경매 시장의 일부 문물이 천가를 팔아 많은 사람들의 수집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일부 사람들은 전통우표, 화폐 등 품종에 만족하지 않고, 소장을 각 분야로 확장하는 것은 노화, 희귀한 것은 모두 수집 행렬에 포함되어 있다.

실제로 문화재를 소장하는 것은 전문적인 지식을 많이 배워서 큰 돈을 써서 가짜를 사오지 않도록 해야 한다.

수장하는 데 급격히 이롭지 못하지만, 장기적인 계획으로, 결국 많은 소장은 당대에 즐거웠고, 이자는 후인이다.

투자자로서 앞으로의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여비를 꼭 사용해야 한다.


쇼핑 재테크 쇼핑을 무시해서는 안 되는 것도 재테크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특히 수입이 높은 가정은 더욱 쇼핑을 중시해야 한다.

만약 어떤 사람들이 옷을 살 때, 겨울의 옷은 봄이 되면 사는데, 여름의 옷은 가을이 되면 다시 사는데, 이렇게 계절 쇼핑을 하면 절반 절감, 심지어 3분의 2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주민들이 청채를 구입하면 연쇄점으로 농산물 시장보다 싸다. 많은 체인점이 채소 기지를 직접 공급하기 때문이다.

가정에서 생활하는 것은 모두 작은 돈인 것 같지만, 오랜 세월이 지나면 쌓이면 작은 수가 아니다.


어쨌든 2011년 백성 투자 재테크, 한편으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새로운 형세, 새로운 특징, 새로운 수요, 특히 화폐 정책의 기본적인 방향을 파악하고 시와 함께 진입해야 한다.

한편, 자신의 투자에 따라 재테크 수요, 우위, 선호, 자신의 특성에 적응하는 재테크 방식을 취해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월수입 4000위안 재테크: 지수 기금, 보험 계획

금융재테크
|
2010/12/23 16:00:00
55

아동복 가격이 4할 & Nbsp 상승; 젊은 엄마는 인터넷 쇼핑을 선택해서 금전 보위전

금융재테크
|
2010/12/23 9:02:00
97

공사 자금은 먼저 분리되어, 반드시 지수 기금 예비 연금 을 투입한다

금융재테크
|
2010/12/22 17:12:00
42

주택 대출도 이자 & Nbsp; 3대 생략은 집노간에 잘 팔린다.

금융재테크
|
2010/12/22 17:10:00
33

예금은 1만 & Nbsp; 집안 바닥이 얇으면 어떻게 재테크합니까?

금융재테크
|
2010/12/22 17:05: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모직 코트 직장 여성 필수 & Nbsp; 각식 성대한 장면에 대처하다

모직코트는 패션 클래식의 대기룩을 전하고 있다. 슬림한 세련된 세련된 라인을 입체감을 준다. 어떤 공식적인 자리나 회동에 참석하든, 모직물 코트는 화려한 고급스러운 전아감으로 OL 들의 호응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