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화 원단 가격 & Nbsp
일단원료가 오르다증가한 원가가 바뀌기 어렵다.방직 기업이윤 공간은 삼킬 것이다.양조화 중국 방직업계 협회 회장은 중국 가방협회에서 광저우 17개 기업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이번 원료 비용 상승에 대해 기업의 보편적인 느낌은 ‘막막하다’고 답했으며, 올해 가구방업업계 전년 추세가 ‘ 전고 후 저조 ’ 를 보이고 연말 업계의 경제 증가는 어느 정도 느려질 것으로 보인다.하반기 동안 가방업계가 직면한 국면에 따르면 매체들은 ‘면화 가격에 생존극한에 육박하는 것’이라는 글자로 형용되고, 전체 업계는 비교적 위급한 관두에 이르렀고, 전체 경제 환경에서 통팽창에 대한 보편성, 노동력 가격도 상승하면서, 기타 생산비용도 동시에 상승하고, 국제 가방시장은 가방제품에 대한 견딜 수 없이 상승력이 떨어지고, 연속 원료가 너무 빨리 오르면, 기업의 추동 주문 및 장기 주문서가 심각하게 손상되기 때문이다.
업종은 어떻게 준엄한 형세 하에서 발전하고, 경로와 브랜드가 2대 금기가 되며, 어떻게 이 두 장의 패를 잘 맞출 수 있는지, 업계 인사들의 공통 노력을 필요로 한다.사실 시장에서 소비자의 수요와 심리를 어떻게 잡느냐가 가장 중요한 문제다. 소비자는 어떤 상품을 필요로 하는지, 자신의 브랜드, 더 많은 상품의 부가가치를 증가시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위해 구매하는 것을 즐기게 하는 것은 업계인들이 생각하는 문제이다.
루트, 브랜드, 이것은 어떤 제품이 시장을 차지하는 두 가지 큰 손잡이이며, 가방제품에 대해서는, 특히 우월한 저층차 경쟁에서 벗어나 원가 상승의 중점을 두드러지고, 탄탄한 연구 개발, 연구 시장이 중요하다.
11월 24일 개발구의 블랙솜 은닉 판매 소식에 사회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흑심면'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기자는 단서를 근거로 평도와 교주 두 곳의 여러 마을을 방문하여 이곳이 곳곳에서'흑심면'을 가공하는 은근한 점을 발견했다.옷의 밑단 종류를 골라서 ‘블랙솜’을 생산하는 제품까지 폭리의 이익 링크가 들어가 이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을 끌어들이고 있다.인사들은 이 가공된 것이다.코튼“ 대부분 임기방 등지로 판매하여 침대 용품으로 재활용하여 각지 시장으로 판매한다.
톤당 면으로 500위안을 얻다
“이 ‘솜’은 높고 중, 낮은 세 개의 문서로 나뉜다.”유씨 남성은 마당에서 하반감을 가리키며 부드러운 옷의 하반감을 ‘폴리에스테르’ 원단이라 부르며 순면의 하반감으로 생산된 ‘솜’은 고급스러운 면,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더 넣어서 만들어낼 뻔한 ‘솜’이 중급 면으로 되어 있으며, 머리가 딱딱하거나, 많은 쓰레기 밑에서 생산된 ‘솜’이 저급면이다.
폴리에스테르 가격은 일반적으로 톤당 2600원 정도이며, 가장 비싼 가격은 톤 당 3500원 이상이다.현재 면가가 오르면서 가격도 오르고 있다.순면 밑천으로 만든 이런 ‘솜’의 질감은 모두 좋고 손도 잘 팔린다.유성 남성은 기자에게 매톤마다 좋은 의상 하반료를 회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1800에서 2000위안 사이로 일당 노동자 1톤당 240위안의 봉급을 제외하고 결국 500위안 정도를 벌 수 있고, 최소 무명화는 1톤당 1,700위안 아래로 팔렸고, 받은 하반료는 800위안에서 1000위안, 중간 순익은 1톤당 500위안 이상이다.
‘ 냄새를 보고 찢기 ’ 를 가르쳐 줄 수 있다
공상부 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면이불, 면방석 등 솜 제품을 구매할 때, 전문 상인을 찾아서 진지하게 가려서 구매를 신중하게 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절대 싸게 구할 수 없다.시소협은 소비자에게 4가지 방법으로 솜을 구별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준다.
일반적으로 보면 검은 코튼은 색깔이 불순하여 불순하고, 심지어 거즈나 헝겊까지 있고, 양질의 면화의 빛깔은 순결하고 순백하지 않고 먼지를 많이 흘리지 않는다.또한 양질의 면화는 연소할 때 코를 찌르지 않고 코를 찌르고, 검은 코를 가공할 때는 표백을 거쳐 냄새를 맡아야 하며, 냄새를 맡을 때는 담백하고 시큰시큰한 냄새가 난다.다음으로 양질의 면화 촉감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고, 코튼 면 촉감이 거칠고 신축성이 없다.마지막은 흑심 면으로 찢어지면 끊어진다. 좋은 목화는 찢어지기 쉽지 않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찬바람 이 막 일기 에 겨울 이 다가오니 힘찬 노인 신발 이 노인들 을 따뜻하게 대처하게 했다
- 즉시 뉴스 | Gap 회사 분해 Old Navy 프로젝트 논란
- 패션 브랜드 | Fragment Design X John Smedley 연명 스웨터 시리즈 정식 발매, 해도면 제작
- 임신 아동 | 개봉, 택배원, 직업 기능 3,000명 초과
- 전문가 시평 | ‘보조용약’은 온도 인하: 3분기 판매 대폭 하락의보 토크바꾼 새
- 전문가 시평 | '쌍11'후 알리가 항구IPO 주식 구주서 장범이 새로운 소비 3대 추세를 상세하게 해소한다.
- 재경 요문 | 비전 중자산 업무 증권업자 융자 수요가 증권증권 등극에 오르는 ‘ 융자왕 ’
- 재경 요문 | 항태 증권 은 전형사 천풍 증권 혹은 현 '일대 세 자' 판도 가 될 전망 이다
- 전문가 시평 | 공업 인터넷 의 ‘ 날개 ’ 를 빌려 전통 제조업 의 변화 를 구원하다
- 임신 아동 | 우리나라 대외 무역 발전 안정 중 수출입 총액은 동기 대비 2.4% 증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