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가구 방직기업이 염성들을 모아 '용공황무지' 치책 을 꾀하다
현재 우리나라 면 방직 업계 생산 중 존재하는 노동력 긴장, 용업 비용 증가, 제품 부족
혁신
、
기술
함량 이 높지 않은 두 가지 두드러진 문제 를 회의 특별 초청 했 다. 강소 감달, 상하이 이방적 기계, 산동 마카나, 절강 경방 집단, 영파비코 그룹 등 기업 대표 소개 교류 교류 는 방적 의 신품종 을 개발, 방적 품질 등급 향상 노동팀 직물 을 개선, 방적 선진 기술을 도입 한 경험 과 얻 은 성적 이다.
중국 방직 공정 부이사장 장재량은 125 기간 우리 면 방직 업계 기술 진보 및 제품 구조 조정 방향을 소개했다. 그는 ‘ 십이오 ’ 방직 산업이 방직 대국에 방직 강국으로 바뀌는 새로운 행정 과정을 밟아 방직 공업업의 효율이 높고 효율성이 높고 녹색 환경보호, 자원 절약, 인적 자원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는 신형 공업화 산업의 전환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우리 면 방직업계에서는 이미 일부 기업들이 이 두 문제를 잘 해결해 좋은 효과를 거두고 있다.
강소는 방직그룹에 이르는 중 하나다. 제품의 등급을 높이고 용공 감소 측면에서 이미 전국의 상위권에 올랐고, 방적 품질 수준은 2007년 Uster 공보 5 ~10%의 수준으로, 만점용공도 50명 이하의 국내 일류 수준에 이른다.
강소는 방직 유한 회사 부사장의 기점 투입, 고표준건설, 고수준 관리 전반적인 사고로 고면 가격대 대다수 면방직 기업에 대응하는 데 있어서 주요 손잡이는 여전히 품질, 효율, 비용이다.
절강춘강 경방그룹 부사장은 용공 효율의 효율을 어떻게 높일 수 있는 실제 경험을 더 많이 소개했다. 예를 들어 모든 직원들의 업무 흐름을 자세히 살펴보면 상대적으로 여유 있는 시간대에서 적당량의 생산량을 높이고 보수를 높여야 한다. 그리고 응용 응용 부품 임금제는 면사타포 작업의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
산동 화신소재 지분 유한회사 부사장은 고가평을 언급했다. 회사는 지난 2003년부터 품종 구조조정, 고지사 개방, 용공업을 최대한 줄이고, 창의관리의 조치를 최대한 소개했다. 일부 인원에 대해'일직 다능 '양성, 합병, 보조공종, 합병공단, 고효공예와 대권 등을 취소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