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여 대학생 촌관 창업 & Nbsp
눈앞의 장별은 몸매가 늘씬하고 피부가 희고, 필자가 마을 사람들의 입에서 ‘닭사령 ’과 연결되기 어렵다.
그녀가 창설한 비이촌 귤밭 토닭의 생태양식기지에 들어가 작업복으로 갈아입은 장별은 더욱 눈에 띈다.
밥과 만두를 뿌려 물을 갈아 닭을 잡고 달걀을 주워...
장별의 동작은 매우 능숙하다.
장별은 길수대 09회 졸업생으로 2009년 9월 보정현 비이진비이촌으로 선발됐다.
마을에 들어서자 그녀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고 가벼운 운동복 한 켤레, 검정 스니커즈 한 켤레, 검은색 작은 배낭을 밟고, 작은 걸음을 밟고, 귀에의 네 팀을 밟고 짧은 한 달, 귀촌의 촌민들보다 귀마을보다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대학 마을이 왔다.
"백성을 데리고 부자가 될 수 있는 거죠.
촌관
사명의 진정한 의미와 가치 소재 —— 별은 마을의 길을 걷는 가장 강한 사상적 지탱이다.
두 달의 시간이 지나고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창업에 치부할 생각이 더욱 커지고, 이촌의 대대적인 생태 감귤원에서 생태 입체 양식 염두가 그녀의 머릿속에서 점점 또렷해진다.
재학교에서 영어를 배우다
전공
이미 영어8급 장별에게 농업기술기술이 그녀의 강항을 확보하기 위한 기술지지지를 확보하기 위해 20092009년 11월중순, 그녀 혼자 장가정정숲정정정정정정닭닭닭마당으로 전전한 것은 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개달달, 그는 매일 양닭 전문가왕윈윈윈윈윈방방방방방방방방닭전문가왕윈방향으로 매달매달매달매달매달초초초초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양식양식양식성성식식식식식술보고서를 쓰혼혼혼혼혼혼혼혼생생생생생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양식술술술술술술술술술술술술술술호남성 대학생 창업 기금 지원 항목 중 대학생 마을
창업
성재 계획은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그룹 성위원회 창업 자금 지원을 받는다.
비이촌촌민하유병의 가족은 함께 이민 가구에 빠져 고향으로 돌아가 농부들이 2년 전에 절강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고향에 돌아와 50묘의 감귤원을 청부했다.
진지한 고려를 거쳐 장별은 어떤 유병 일가를 자신의 가난한 가정으로 정하기로 했다.
장별의 창업 사업도 부모의 큰 지지를 받고 딸의 창업 계획을 청취했고, 장별의 부모는 1만 위안을 지원했고, 대학생 마을관이 창업 기금 2만원, 장별은 자금을 어느 유병의 생태양식기지에 투입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준비하며, 양식 기지 닭장 건설에서 산닭 모종의 구매 선택을 위해 닭장의 수축에서 닭 모종의 방역 작업으로, 그녀의 바쁜 그림자는 거의 없다.
2010년 1월 하유병의 생태양식기지는 1차 산계 묘종 합계 2000우를 도입했으며 3월에는 또 2차의 본지 오계와 녹색 달걀닭이 2차로 2차로 2차로 2차로 2차로 2차의 닭을 합쳐 2000여 명의 우병, 하계병으로 200평방미터의 닭을 점지해 2층의 나무판에는 도희들이 들끓며 크고 작은 산닭이 가득 찼다.
양식장 안에 200여 명의 형화 살충등 일자 배열하여 수야가 어긋나서 산계와 귤밭이 서로 어울려 아름다운 산수화를 이루었다.
방역 조치가 타당하여 산닭이 건강하게 자라났다.
온 산으로 흩날리는 촌닭을 보고, 별을 벌린 얼굴에 꽃이 피었다.
이것들은 그녀의 심혈이다. 오직 그녀만이 이 기쁨 뒤의 고난을 깨달을 수 있다.
"가장 힘들었을 때, 갓 태어난 이틀간 병아리에게 예방주사를 맞췄는데, 1차 2000여 마리의 닭모를 한 번에 3, 4일, 저녁 7시부터 바빠서 이튿날 새벽 2시 여종이 있었다.
닭 한 마리가 방역 주사를 맞으면 닭에게 표시를 하고 주사 없는 닭과 구분을 해야 한다.
{page ubreak}
양계장, 기숙사, 한동안, 이 두 시 일선에는 장별의 모든 삶을 이루고, 닭떼의 상태를 관찰하고, 하유병과 함께 교류, 각종 생산 기록을 분석하고...
장별은 놀랍게도 ‘ 닭사령관 ’ 이 되었다.
생태양식장의 토닭은 품질이 좋고 산달걀 영양이 풍부하고, 화담, 길수 등의 객상들이 문을 열어 구입하고 있으며, 현재 생태 양식장은 칠면계 1000여 마리를 출산하고 있으며, 가격은 한 근당 토닭이 13원, 산달걀 1원, 토계와 계란 공급이 부족하여 구하기 전에 구입한 객상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 단계는 암탉이 알을 부화하는 데 병아리를 짓는 데 쓰인다.
내 능력을 더 발휘하고 싶다. 이 산업을 지방명품으로 발전시켜 귀촌의 모든 마을민을 부유하게 하는 것은 나의 초심이자 나의 꿈이다.
별을 확고하게 말하다.
생태양식장의 성공은 왜 유병과 딸 하림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첫 창업의 기쁨을 가져왔다. ‘이이이주원토닭 생태양식장 ’은 후난성 대학생 마을관 창업기지뿐만 아니라 상서주 청년 이민과학기술창업 시범기지가 되며, 동시에도 이촌의 창업의 긍정성을 이끌었다.
그의 부조 마을민은 장별의 지지와 지도하에서도 생태양식기지를 마련했다. 현재 산비탈양 1000여 마리를 낳고 생태적으로 산닭 2000여 마리를 양육하고 있다. 이백랍팀 황명부 가족보다 30여 마리의 돼지를 키우고, 자금보장을 위해 돈을 보장하기 위해 심교를 세우고, 장별은 더 좋은 기술지도를 하기 위해 돈을 꺼내 마을부 캠퍼스에서 농촌 백사통지를 주문했다.
비이촌민부, 이 대학생 마을을 언급하면 모두 엄지손가락을 세웠다. “별은 우리의 좋은 마을이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슬립 스커트 청량하고 섹시한 여름 스타일링 미모예요.
- 일본 추세 | 花朵连衣裙来袭 日系小清新气息
- 프로젝트 합작 | 일곱 마리 늑대가 손잡고 코펜하겐 재즈 시각 예술전 모두 성거
- 복건 | 진강 11개 기업 이 중국 500 대 가치 브랜드 에 올랐다
- 신발 속달 | 특보 로 계속 체육 업무 를 확대할 것 이다
- 여성화 | FOX 김여우 여름철 신상 패션이 트렌디한 스타일링
- 추천 | 게으름뱅이 필수 패션 세트 제로 갈아입어 가장 완벽하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바지는 찢어진 구멍이 제법 습기를 타고 여름에 거리에 나가 품위가 좋다
- 패션 블로그 | 티셔츠 +반바지 심플한 스포츠 스타일 청량한 여름
- 패션 아이템 | 트임 롱 스커트 기질 이 좋다 여자 에게 작별 을 고하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