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호 남장: 우수 직원 관광 & Nbsp; 팀 응집력 증진
회사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철저한 긴장을 늦추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최근에는 낙호 남장 인사행정부는 모두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서로의 이해를 증진시켜 팀의 응집력을 증진시키고, 제일차 조직을 조직하였다.
종업원
영파푸타산과 복숭아섬 정품이 이틀 동안 유람하다.
10월 5일 오전
낙호
남성복 첫 번째 직원들이 회사에서 집합한 후 버스를 타고 출발했다.
여행
버스가 시내를 나간 후 인사행정부는 ‘국왕과 천사 ’를 조직하기 시작하는 게임을 조직하고, 매 사람마다 자신의 소원과 달 안에 이루어질 수 있는 소원을 적어, 한 사람은 국왕과 다른 사람의 천사를 충당해야 한다.
게임은 인적자원부 소담이 주도하며, 그는 첫째로 먼저 다른 동료의 천사를 충당하고 좋은 시범을 보여줬다.
모두들 신나게 놀기 시작하고, 한 번씩 한 번씩, 한 번씩 한 번씩 함성, 우렁찬 노랫소리, 박수 소리, 웃음소리, 노래 등 재체가 다르고 떠들썩하며, 온 차들이 기쁨의 바다가 되어 즐거움의 즐거움과 즐거움에 시간이 계속 지나가고, 어느새 목적지가 도착했다.
차에서 내린 후, 모두 무작위로 네 팀으로 나뉘어 각각 리더를 뽑았다. 각 그룹 멤버들은 창의적인 상상을 펼치며, 팀명, 팀 훈육, 팀, 1조는'아이스크림 팀'이다. 팀 훈은 아이스크림이다. 팀은'아이스크림이다', 2조는'개미팀'이다. 팀 훈은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팀 3조는'청춘미 소녀팀'이다.
4조는'바다사자팀'이다. 팀 훈련은 용감해사자, 단결 분투, 철혈무적, 팀 노래는'단결은 힘이다'다.
모두들 즐거운 소리로 웃으며 잠시 긴장된 일을 버리고 상큼한 대자연을 마음껏 즐기며 아름다운 영파푸타산과 복숭아섬의 풍경을 감상하였다.
또 줄다리기, 배드민턴, 장기, 체스, 체스, 제격, 두지주 등 오락종도 조직했다.
날씨가 무더웠지만 동료들의 열정은 빠지지 않아, 모두 단결협작의 정신을 발양해 서로 격려하며, 서로를 돕고, 이틀 동안 여행해 온 사원 샤오리가 설레며, 이틀이 매우 의미 있게 보냈고, 시야를 개척하며 재미를 더했다.
낙호 남성복 사장은 문무의 도가 한꺼번에 이완되었다고 한다.
올해 회사의 첫 종업원들이 관광하고, 또 다른 몇 무리의 직원들을 조직하여 여행할 계획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