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사치품 남경 냉각 LV 인 유량 크게 감소
어제 아침 기자의 휴대전화에는 “까르푸 최신 프로그램 구경: 가장 큰 차를 밀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인스턴트 식품, 뜨거운 구석, 차로 이동, 차로 던진다 ”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1분 후 또 한 마리의 "카르푸 최신 프로그램: 가장 큰 차를 밀고 활어전문점에 간다. 생선은 판매원에게 깨끗이 죽이게 하고, 자루를 하나 담아라! 모퉁이에 다가가 차를 던지자, 가!
가락푸의 정서가 남경과 함께 온 민간이 살그머니 번지고 있다. 그리고 저항의 창은 LVMH 그룹과 올레아그룹의 브랜드를 가리키기 시작했다. 심지어 프랑스 물건까지 다.
LV: 사람 흐름 대폭 감량
어제 점심에 신거리 상권의 고급상가를 방문한 여러 곳의 고급 상가가 수요일이기 때문에, 게다가 비가 올 뿐만 아니라, 각 상점의 사람들이 유량이 그다지 크지 않다. 기자는 덕기 광장에서 1시간을 쪼그리고 앉아 LV 문점의 인유량이 37명에 불과했다. 2007년 7월, LV 는 남경에서 개업할 때 소비자들이 줄을 서서 만원짜리 가방을 사들이는 흥청망청 광경을 이루며 선명한 대비를 이루었다.
재덕기 1층에서 패션 백수 조가에게 "LV 그룹이 달라마에 협찬 혐의를 받고 나도 들었다. 사실, 남경의 패션이 발전함에 따라 톱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우리는 꼭 LV 를 사야 하는 것은 아니다!" 조 씨는 LV 의 가방 두 마리를 가지고 있지만 여론에서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조씨는 어제 덕기를 거닐고 있던 가방을 이탈리아 브랜드 판사철이라는 것을 주의했다.
남경 패션계에 따르면 LVMH 그룹은 중국 대륙에서 거액의 재산을 획득했지만 원가가 낮았다. LV 가 모든 백화점, 쇼핑몰이나 오성급 호텔에 진출한 것은 모두 상대방이 인테리어 비용, 인테리어 비용을 부담하며 1 ~3년에 걸친 임대료를 누리고 있다.
서사 커뮤니티, 타오망과 소호 등 홈쇼핑 채널 게시판에는 LV 를 거부하는 게시물이 늘고 있다.
지난밤 22:00, 바이두검색엔진에'프랑스 저항'을 입력해 웹 페이지를 검색하면 2100편의'프랑스 화장품 저항'을 검색해 2400편의 웹 페이지를 검색해'LV 거부'를 입력해 관련 페이지 187000편을 검색했다.
시민 의 태도 가 다 다르다
재덕기와 대양은 각각 인터뷰한 30명의 소비자들 중 절반 이상이 프랑스 사치품과 화장품을 사지 않겠다고 밝혔다. 재덕기에는 17명의 소비자가 프랑스 사치품을 배제하겠다고 밝혔다. 12명은 "정치와 경제가 혼동하지 말아야 한다"며 "프랑스 브랜드가 장독세력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했다"며 "대양, 15명의 소비자는 프랑스 화장품을 사지 않겠다고 밝혔다. 7명은"소장세력이 프랑스 브랜드 협찬을 믿지 않는다 "고 밝혔다.
공무원 황 씨는 "LV 를 배제하고 프랑스 상품을 거부하는 것은 세계적 우수한 제품을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인들의 행동으로 프랑스 당국의 태도를 표명하고, 오늘 중국은 100년 전 사람이 유린한'동아병부'가 아니다"고 소개했다.
김매와 대양에서도 프랑스산 화장품을 거부하겠다고 소비자들이 말했다. 하해대 대학생 여민은 “HR Her Hyenna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이상 사지 않겠다. 하지만 집에 있는 그 병은 다 쓸 것 ”이라고 말했다.
주강로의 한 IT 업체에서 일하는 장효화는 비유천 남성용 화장품을 사용한'팬'이었지만 그는 어제 기자에게 잠시 구매를 멈추고 프랑스 브랜드의 어떤 화장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사실 우리는 다른 유효한 수단으로 프랑스 당국에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지 않고 프랑스 상품을 배제하는 것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원가 가장 작은 행위다"고 말했다.
법령은 성명을 발표하여 책임을 벗으려고 한다
어제 중요한 배제 명단 중 하나로 꼽힌 올레아의 화장품 소매상 바디샵이 한 공개 성명에 따르면 호주 자사는 지난해 호주의 호주 행에 대해 제한적인 지지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그들의 지지는 자금에 미치지 않고, 이 회사는 현재 다라와 접촉되지 않았다. BodyShop 은 정치적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회사나 국제적 차원에서 어떠한 공식적인 조직 활동의 협력 관계도 없다고 성명했다.
어제 오후 17:30분, LV 상하이 본부에 전보를 쳤을 때 모든 공관부 인원이 외부에 출장을 다녀 어떤 설명도 할 수 없었다. 이어 "아직 프랑스 그룹 본부의 어떤 지시도 받지 못했다"고 소개했다.
소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007년 3월 세계 최대 사치품 회사 LVMH 그룹 산하 Arnault 합동 펀드 코로니 자본 (Colony - Capital) 가 가락푸 9.1% 의 지분을 인수해 가락복 2대 주주가 됐다.
이에 따라 까르푸에서 시작된 항의활동은 곧 다른 프랑스 제품에 파급되기 시작했다. 모든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주류 브랜드, 의상 브랜드, HRHRH 헤린나, 랑콤, 교란시, 에센스, 비유린, 오레아, 웨이브 등 일부 시민들이 저축한 순위는 물론 LVMH 그룹의 LV, 디올, 라의위 등 여러 유명 사치 브랜드를 포함한다.
/ cn.d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브라운 교회 모직과 패션 동행
- 표준 품질 | 2013년 추동 스니커즈 디자인 신형 표준
- 추천 | 중개상들은 어떻게 해야만 폭발적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까?
- 캐주얼 | 미국 브랜드 DICKIES 메디컬 니트 시리즈
- 성사 속보 | 아마니 등 국제 일선 사치품 이 삼아 옥천국 에 입주 하다
- 남성 지구 | 가을 유행 트렌드 남성 패션 니트
- 브랜드 건설 | 백 리 감축 가게 발걸음 을 벌여 기존 점포 의 동점 판매 위주 정책 을 개선 하다
- 성사 속보 | 동행 파트너 다과회 진심 으로 말하기 양털
- 성사 속보 | 쌍절 쉬지 않고 소흥 방직 원단 업체들이 급히 홍콩 국제원단 전람회에 달려갔다
- 기타 | 종합: 아르헨티나 수입 제한: 외국인 기업'난처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