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시대 & Nbsp; 신발 업체들이 잇달아 전자상거래에 진출했다
3월 15일 “온라인 거래를 통해 하루 20여 채의 아동복을 팔았고, 성수기를 판매하는 실체점도 적지 않다 ”고 밝혔다.
어제 돌사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동복을 파는 미스 나양은 기자에게, 올해 설이 지나면 인터넷에 판매하는 상황이 유난히 좋아, 거의 매일 고객이 그녀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동복을 구입하고, 이 손님들은 천남지북에서, 후난, 후베이, 후베이, 광동과 해남도 있다.
신발 옷 업체가 잇달아 전자 상거래에 진출하다.
‘ E 시대 ’ 에 들어서면 개인이 인터넷 가게를 열어 돈을 벌뿐만 아니라 많은 유명 구두업체들도 잇달아 길을 빌렸다
전자 상거래
신천지를 개척하다.
특히 이 속도로 유명했던 시대에는 누가 시대를 따라가지 못하고 시대에 버림받게 된다.
신발 업종은 중국 전통의 우세 업종으로 자연히 받을 수 없다
인터넷
충격.
기업 제품의 판매 경로를 다원화, 완선화 및 시대화, 우리 시의 부귀새, 목림슨, 계절기, 계절악, 금원, 카빈, 슈랑 등 브랜드 구두업체도 선후적으로 진출한 것으로 알고 있다.
B2B
B2C, C2C 등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분야다.
B2C 는 C 사용자의 전자상거래 발전을 향한 주류 추세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복장 B2C 산업의 부상이 가장 좋은 증명이다.
누가 발전의 안목으로 선기를 꿰뚫고 있는지 누가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일등을 할 수 있겠는가.
한 의류 기업 사장은 지난해 이들 회사가 인터넷 마케팅 모델을 통해 주문량 총액이 5000만 원에 육박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계 인사는 QQ 등 즉시 통신소프트웨어와 구매자와 연락을 하며 거래를 상담하며 주문서를 얻는 등 인터넷 마케팅 패턴이 돌사자시 중소기업에서 점점 보급되고 있다고 밝혔다.
돌사자 기업 이 하루 를 차지할 때 지리인화 다
사실, 돌사자 구두 업체가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데 뛰어난 장점이 있다.
취재 중 사자시 민영경제망 주관채달은 기자에게 사자 구두 업체가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것은 우선 플랫폼이 있어 분위기가 있다.
돌사자 의류 성전자상무플랫폼, 중국 의류 모자 망사, 왕복 의상망, 신발망, 오늘 세일 망 등 많은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가 나타났고, 일부 사이트 창신 서비스와 전문수준까지 이르거나 국내 유명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의 수준을 넘어섰다.
돌사자 촬영망망으로 2010년까지 이 사이트의 등록 회원은 이미 백만 개의 관문을 돌파했으며, 매일 페이지 탐색량이 300만건을 넘어, 신발 브랜드가 200개를 넘었고, 현재 국내 구두류 B2C 전자상무 입주 브랜드가 가장 많은 사이트에 입주하고 있으며, 2010 신발 최우수 전자상무 사이트에 이름을 올렸다.
“플랫폼이 생겼으니, 관건은 풍부한 자원과 발달의 물류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채달은 인터넷의 빠른 발전과 풍부한 인터넷 자원을 이용하여 인터넷을 이용하여 물류 시장 정보의 수집과 정리를 위해 물류 배송 정보화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방면에서 돌사자는 발달된 해륙 3차원 물류 시스템뿐만 아니라, 터치를 세계의 구석까지 뻗어, 특히 사자복성 물류 배송구의 건설에 투입된 후 지능화 정보관리는 해륙 일체화된 화물 운수가 이뤄져 돌사자 구두산업의 물류 배송 시스템을 한층 보완했다.
전자 상거래 는 기업 의 발전 의 미래 이다
작년에 중국 전자 상거래액이 4조 위안을 넘었다.
현재 기업의 생존 형태는 큰 전환에 직면하고, 정보화 또는 관건이 될 것이며, 미래의 기업의 경쟁은 상업 모델에 의존하는 변화에 의존하고 있다.
이준정 석사자시 사영기업협회 회장은 구두업이 소비업의 맑음표라고 말할 수 있으며 전통적인 마케팅 수단이 병목 에 빠지는 큰 환경 아래 전자상무라는 개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해 업계 관계자 소 씨는 구두업체가 전자상거래에 들어가는 것은 우선 효율적으로 높아져 전자상거래에 대한 개념도 인터넷에 머무르면서 인터넷에 화물 홍보 페이지를 걸어놓는 것으로 보고 있다.
{page ubreak}
그러나 사실 전자상거래는 인터넷을 통해 채널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기업의 구매, 공급, 판매는 인터넷상에서 일체화돼 융합된다.
고객이 운영과 판매 등 여러 방면의 효율을 크게 높였다.
또한 비용을 낮추고, 당신이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시에 자신의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체계화하고, 각 단계마다 전자의 형식으로 완성할 수 있을 때, 비용을 자연스럽게 낮춰 시간 비용, 학습 비용, 경험 비용, 운영 원가, 마케팅 비용을 포함하여, 효과적으로 업무 원가를 낮추는 목적에 이르렀다.
효율이 올라가면 원가가 떨어지면 기업은 자연히 불패의 땅에 있다.
이것도 기업 미래의 발전 방향이다!
- 관련 읽기
- 무역 정보 | '중국 -아랍에미리트 AEO 상인 '코브리 방직업체 통관이 더 편리하다
- 신발 속달 | 값을: 300만 원을 써서 47년 역사를 사는 니키 신발?
- 종합 데이터 | 데이타: 2019 방직 비수기: 폴리에스테르 시세는 력 반제품 재고 경신2년 만에 최고다
- 조류 풍향표 | 뉴욕 패션주는 1999달러를 지불하고, 너도 머리 위에 앉아서 쇼를 볼 수 있다.
- 법률 강당 | 의류 회사'levi &&39'에 의혹되어 법원이 소송을 제기했다.
- 터뜨릴 거야. | 성희롱 스캔들 때문에 Ted Baker 창업자가 사유화 브랜드
- 터뜨릴 거야. | 무인량품의 실망과 실의: 사기 열도 냉각 고객 분류 혐의
- 시장 연구 | LVMH 상반기 매출액이 15% 올랐다.
- 즉시 뉴스 | 한일 관계'교착 '유니폼 눕방 총 2도 사과 한국 택배원 저항
- 여성복 | 속옷 브랜드 월포드 최신 재보 하락 8% 중국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