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디자이너 및 브랜드

2011/3/15 12:44:00 1163

국제 디자이너 국제 브랜드 전문 디자이너 의상 디자인 장풀 갤러리

 

고예 (재안 폴 갤러리) 동명 브랜드:


장판 갤러리 로고.



창업자: 정폴 갤러리


디자이너: 장폴 갤러리


국가: 프랑스


창건년대: 1976년


디자인 스타일: 한 칸, 과장 및 회화, 전위, 클래식, 기풍의 혼합체


 

설계 과정

  


1978년, 장폴 갤티어는 과감한 스타일로 트렌디한 스타일로 추앙을 받고 있다.

  


1980년에 그는 10대 최고의 고급 성복 디자이너 수석에 올랐다.

  


1987년 오스카 금상상 베스트 드레스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1989년 지금까지 그는 지금까지 지금까지 지금까지 줄곧 현재의 제일류 설계 명가로 추앙되었다.

  


2000년 장국영'핫 ·정 '콘서트를 위해 무대 의상을 디자인했다.





 

{page ubreak}


   

장풀 갤티er는 총 세 개 시리즈가 있어요.



클래식 정신을 표현하는 제일선 권폴 개울 tier 클래스틱은


젊은 부패 주니어 갤러리


데님 캐주얼 의상 위주의 갤티어 제안스.


 

 

 

{page ubreak}

  

장풀 갤티어 전명: 타자기로 만든 디자이너 전명, 부품에만 뚜렷하게 나타날 뿐, 복장은 뒤편에만 나타난다.

  


JPG 도장 패턴: 디자이너 이름을 JPG 로 줄여서 이미지 도장을 새긴 원형 패턴으로 가끔씩 등장한다.

  


수병줄무늬: 디자이너가 가장 좋아하는, 거의 갤러티어 본인의 표지가 되고, 매 분기 의상에도 꼭 나타난다.



 

{page ubreak}

  

장폴 갤티어는'스트라이프 블라우스 마니아'로 불렸고, 그는 최근 런던 두샤 부인의 왁스텔스 초상관으로 알려져 있다.

두 대형 슈퍼모델 카트모스는 나오미 캠플벨과 영국의 패션의 빛이지만, 스틸 렌즈는 제안 폴 갤러리로 블루 스트라이프를 입고 있는 왁스와 코틀랜드 스커트를 매치했다.

두사 부인의 왁스숍에서 제작된 초상들은 줄곧 영향력을 지녔으며, 특히 실물을 파악하는 특성을 잘 알고 있다. 재안 파울 갤러리가 얼마나 표지적인 특징인지 알 수 있다.

    


패션계는 매년 여름마다 다양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전통적인 선호와 추첨에 가깝다. 그해 Coco Chanel 은 깔끔한 단발과 해군 스트라이프 가디건 바짓가랑이가 반세기 동안 이어지는 눈부시게 시작되면서, 09주마다 필수적인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셀 수 있는 이유는 한 권의 책을 쓸 수 있는 것 같다.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현재 여름을 평가하는 것은 온도계가 얼마나 상승했느냐에 달려 있다. 길거리나 가로수 또는 세로, 굵거나 가늘고 가늘고 얇은 순면 스트라이프가 빈도가 높은 편이다.


패션계 역사가 유구한 항해문화 (Silor Chic)의 핵심 대표로 스트라이프 골에는 뿌리 깊은 순면 러브스토리가 있다.

또한 직감이 촘촘하고 두텁고 얇고 얇은 순면 소재로 저조한 함축적으로 흑백 스트라이프 같은 선명한 색원대비와 비주얼 충격을 가볍지 않고, 더욱더 뻑뻑하다.

순면 질감은 스트라이프에 감동적이지만 적절한 컬러의 점프를 부여하고 우아함과 더불어 현대 여성의 특유의 담정과 내렴이 가득하다.

Coco Chanel 은 패션여왕의 창출이 보이리시의 시크와 공손하다면 지금은 스트라이프 대표의 항해문화 (Silor Chic)로 근대 여성의 독립과 반역의 표지로 꼽힌다.





 

{page ubreak}

 

장폴 컬티어의 브랜드 콘텐츠.



의상 디자이너로서 창작영감이 사라지고, 극심한 치명적인 부상이었지만 패션계의 개구쟁이로 비유한 재안폴티어의 몸에는 절대 이런 상황이 일어나지 않았다.

그의 머릿속에는 무진장 쓸 수 없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창작의 원천이 끊이지 않고, 그의 조롱박에서 파는 어떤 약을 알아채지 못하고, 세인에게 어떤 놀라운 기작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장폴 갤티어는 1952년 4월 24일 파리에서 태어났고, 어머니는 부유한 중산계급이고, 아버지는 노공계급으로 가장 큰 영향을 미쳤던 그의 할머니다.

그는 사람을 대신해 낯선 사람을 위해 최면술을 펼치며 카드 점쟁이를 하며 가면을 쓰고, 감정에 분쟁을 일으키는 연인 노릇을 한다.

장폴 갤티어의 눈에는 할머니가 신비로웠고, 그녀의 옷차림은 항상 무소불능한 마력을 드러내며 그의 풍부한 환상을 선사했다.

할머니의 주변의 각종 손님들이 늘 그의 영감을 건드리는데, 그의 생각이 할머니와 손님을 따라 맴돌기 때문에 학교에서는 친구가 거의 없어 운동에도 관심이 없다.



14살 때, 장폴 갤티어가 미니 의상을 기획해 가족에게 관람했다. 15세 때 책가방이 들어있는 재킷을 디자인했다.

17세가 되자 그는 자신의 설계 초도를 당시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 Pierre Cardin 에게 전달해 그 유명 디자이너 를 설계 보조로 초빙해 그의 패션 디자이너 를 전개했다.

이후 재안 폴티어는 재안 파시스트에 힘을 쏟았지만, 조만간 자유몸으로 독립 디자인을 시작하기 위해 1976년 파리에서 첫 번째 장풀 갤러리를 선보였다.



재안 폴 갤티어의 디자인 이념은 기본적인 의상 스타일에 ‘파괴 ’ 처리를 비롯해, 파기, 매듭, 다양한 스타일의 장식물, 혹은 각종 민족 의상의 융합을 섞어 과장 및 조화를 충분히 보여주며 전위, 클래식, 기풍의 풍속을 한탄케 한다.


장폴은 "무엇이든 디자인할 수 있고 답답한 정규 의상 말고!

내 작품에서 모드를 찾지 마라. 그것은 불가능하다."

그의 이런 괴이한 디자인의 스타일은 안경 디자인에서도 아주 잘 드러난다.

장폴 갤티어의 생활 철학은 성장하면서 변한다.

어린 시절, 그는 완벽한 여성의 기질을 찾고, 젊은 단계에 대해 우정에 대한 충성을 믿었다. 피에르크 카르딘의 학도까지, 그는 신념을 견지하고 실천을 열심히 노력했다.

자신의 브랜드를 가진 후, 장폴 갤티어가 할 수 있는 것은 현대 남녀 패션을 돌파하는 전통적인 경계선이다.

장폴 갤티어는 "패션은 집처럼 새롭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세계에서 할 것이 없으면, 할 것이 없다.

장폴 갤티어는 분해, 재조, 배합, 혼합 등 다양한 창작 경로를 시도했다.

그러나 어떤 경로도 중요하지 않은 것은 어떻게 혁신할 것인지 업데이트 경지에 달한다.



과연 재안 폴 컬티어 패션의 컨셉이 어떤지 묻자면 통일된 답을 찾기 어렵다.

파고입신은 그의 작풍으로 인해, 재안 폴티어의 설계 생애 중 몇 번이나 대담한 창작으로 패션계를 부르고 있다.

그는 치마를 긴 바지에 입는 뒤 속옷을 코트로 입어 종유석으로 데님 바지를 장식해 얇은 면화사탕 같은 옷을 만들었다. 어쨌든 변화만천여 명의 변화로 장갤러리를 표현할 수 있는 패션이 가장 잘 어울린다.




 

{page ubreak}

 


  


브랜드 소개



   

장폴 컬티어의 컨셉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요?

장난꾸러기, 재미, 방치하지 않고, 모두 약간 적절하지 않은 것 같지만, 가장 많은 사람들이 그를 공포라고 표현한다.

"Enfants -Terribles"(공포의 아들) 패션계 사람들은 이렇게 호칭하고 있다.

장판 갤러리.

1952년, 갤티어는 파리 근교에서 태어난 소진 Arcuil, 할머니에 대한 모든 추억, 갤러티어의 어린 시절을 풍성하게 했다.

18세의 스케치 는 피에르크 캐리어 의 주목 을 받아 유명한 미래파 디자인 마스터 곁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후 디자이너 의 기초를 다졌다.

갤티어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제복의 전통적인 결합 문화의 응용을 볼 수 있으며, 어린 시절의 경력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장폴 갤티어의 디자인은'테러'로 표현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갤러리의 혼합수법에 대한 숙련된 숙련된 것이다.

90년대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런 생각을 봉행하여 각종 원소를 혼합시키려 했으나 대부분 외적 형식의 아름다운 실천을 중시하고 있다.

개울티어는 개별 원소의 저층의 의미를 깊이 탐구해 펑크식의 급진적인 스타일로 혼합, 대립이나 분해, 다시 구축하고, 그 중 많은 개인의 독특한 유머감각을 더해 다소 부정직하고 창의적이며, 장난스러운 남자아이처럼 반신과 놀라움은 세상을 뒤흔들고 있다.

  



1976년 첫 개인 패션쇼, 24세 총각은 맨주먹으로 패션계에 도전하는 규범이다.

빈 통조림이 팔찌, 단면 조끼에 플라스틱 소재의 바지를 회수하여 생활 주위의 모든 물건의 정의를 다시 살펴보고 모든 소재의 원본을 흔들었다.



80년대 중반 이후 그는 남녀 성별 경계에 더욱 도전해 성의식에 대해 강렬한 의문을 제기했다.

그의 여성의류는 강렬한 조화를 상징했다. 그 해 마도나 콘서트의 뾰족한 송곳 브래가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남성복에는 여성 원소를 합류해 남자 모델에게 자수나 레이스 스커트를 입게 했다.

남녀 의상의 분계에 대해 그는 여자가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 권리가 있고 남자는 자신의 약점을 밝히는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남성화와 여성화에 대한 질문은 지금까지 여성에게서 많이 시도한 적이 있다. 반대로 남성에 대해 패션 세계에서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오늘 갤티어는 고급 성복 시리즈 장폴티어, 고급 제복 시리즈 컬렉션 컬렉션 컬렉터 파어스, 중성부패 JPG, 브랜드 외에도 무대극 및 영화 디자인복까지 대역했다.

이 모든 것을 짜내는 것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 개구정신, 패션 규범에 도전하며 컴백 전통의 정신을 찾고 있다. 이러한 혼합과 불확실성이 정착성이 정착되어 있다.

  



 

{page ubreak}


장파리 컬티어 수장.


2009 봄 여름 여장





{page ubreak}


2009 봄 여름 남성복


   

2009년 갤러리의 봄 여름 남성복 계열의 영감은 광야적인 서부 데님, 모델 머리 위에 꼭대기의 청모와 어깨를 맞추며 어깨를 걷어올리며 당당한 서부 청이 됐다.

데님 모자 아래의 복장은 봄날의 패기여서 매우 보기 좋다.

간판식의 선핸드 스트라이프는 어디에도 없는 듯 한 눈에 갤러리에서 나온 펜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스트라이프가 교체된 대담한 코디에 무심코 놀라운 새로운 시각 효과 ‘해혼제어 ’의 세계는 감탄할 수밖에 없다.



 

{page ubreak}


2009 가을 겨울 여장


 

{page ubreak}


2009 가을 겨울 남성복



2009 /2010 가을 남장 시리즈.

흑백은 장풀 갤러리의 이번 시즌 주류로, 과장된 머리 스타일로 2009 가을 트렌드 요소가 될 지 모르겠다.

의상 구조에서 장폴 갤티어는 2009 봄 여름 여장 유행 요소 ‘리본 묶음 ’을 완성했다.


 


 

{page ubreak}


2010 봄 여름 여장




{page ubreak}


2010 가을 겨울 여장




{page ubreak}


2010 가을 겨울 남성복



장폴 갤럽은 2010 가을 겨울 수영장에서 폭력적인 요소로, 그 디자인의 영감은 복싱 운동에서 온 만큼, 티대 모델들은 모두 ‘상처투성이 ’였다.

폭력이라는 소극적인 요소를 제외하고는 정파울 갤러리의 의상 자체는 칭찬할 만하다. 밝은 빛깔, 기능화된 디자인도, 롱 코트, 루즈한 허리 디자인, 점축식 다리 디자인, 다기능 가죽 패션 등 새로운 디자인.



 

{page ubreak}


2011 봄 여름 여장




 

{page ubreak}


2011 봄 여름 남성복








{page ubreak}


장폴 갤러리 포스터





{page ubreak}


장판 갤러리 향수







  • 관련 읽기

기술 탐구: 중국판

학습 영역
|
2011/3/15 12:05:00
49

복장 기술 중의 ‘ 선 ’ 모양

학습 영역
|
2011/3/15 11:20:00
28

服装打板需要哪些材料?

학습 영역
|
2011/3/15 11:17:00
220

의상 셔츠에 관한 선택 요령

학습 영역
|
2011/3/15 11:14:00
30

복장 바늘 꿰맨 선택 기교

학습 영역
|
2011/3/15 11:11: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산업 발전의 두 가지 지주

인민폐 환율이 불안정하고, 용공 원가, 원자재 비용이 계속 상승하여, 의류 업계의 중소기업의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고, 생존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